"여왕의 귀환" 박정현, 1년 2개월만에 신곡..멜로망스·치즈 지원사격

"여왕의 귀환" 박정현, 1년 2개월만에...
[OSEN=최나영 기자] 'R&B 여왕' 박정현이 6월 컴백에 앞서 재킷이미지를 공개하고 대대적인...


[OSEN=최나영 기자] 'R&B 여왕' 박정현이 6월 컴백에 앞서 재킷이미지를 공개하고 대대적인 ‘여왕의 귀환’을 알렸다.

박정현 소속사 문화인(文化人) 측은 지난 14일, 공식 SNS 등지를 통해 새 싱글앨범 ‘더 원더 퍼스트 디지털싱글 (The Wonder 1st DS)’의 재킷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정현은 마치 한 마리 백조를 연상시키는 우아한 드레스 차림과 불빛 가득한 회전목마를 배경으로 신비로운 매력을 자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고혹적 자태와 신비로운 분위기로 진정한 ‘여왕’의 품격을 드러낸 박정현의 이 재킷 이미지는 공개 직후 팬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19일 발매될 이번 싱글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컬리스트 박정현은 오는 19일 오후 6시, 타이틀곡 ‘같은 우산’을 포함한 싱글앨범 ‘더 원더 퍼스트 디지털싱글’을 발표하고 약 1년 2개월여 만에 신곡 발표에 나선다.

박정현은 상, 하반기 총 2개 싱글앨범을 선보이는 것에 이어 올 연말 정규 9집 앨범을 발표하고 한 해 전반에 걸쳐 음악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갈 전망이다.


이번 싱글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신곡 ‘같은 우산’은 후배 싱어송라이터인 멜로망스 정동환과 치즈(CHEEZE)의 달총이 공동 작곡한 감성 발라드 넘버로,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아련한 감성, 박정현 특유의 빼어난 음색이 한층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이번 싱글에는 세대를 아우르는 최강 아티스트 군단이 뭉친 ‘같은 우산’과 더불어 박정현의 자작곡 ‘미니멀 월드(Minimal World)’ 등이 함께 수록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박정현은 막바지 싱글 발매 준비와 더불어 현재 인기리 방영 중인 JTBC '비긴어게인2'에 출연, 뮤지션 하림, 헨리, 이수현 등과 함께 포르투갈을 배경으로 감동 깊은 버스킹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박정현은 오는 7월 12~15일, 서울 강남구 LG아트센터에서 단독 콘서트 '2018 더 원더 라이브 (THE WONDER LIVE)'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문화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6-14 10:29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