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데뷔 5주년, 무척 기쁘고 행복해..소중한 것들 지킬 것"

방탄소년단 "데뷔 5주년, 무척 기쁘고...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데뷔 5주년을 맞아 페스타 프롬 파티를 열고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데뷔 5주년을 맞아 페스타 프롬 파티를 열고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3일 오후 서울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페스타(FESTA)’ 하이라이트인 '2018 BTS PROM PARTY'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RE;VIEW & PRE;VIEW’를 부제로 방탄소년단의 과거와 미래를 이야기했다.

방탄소년단은 멤버들간 익명 댓글을 통해 서로의 속마음을 알아보는 ‘전하지 못한 진심’, 데뷔부터 현재까지 발표한 댄스 곡에 맞추어 안무를 소화하는 ‘랜덤 플레이 댄스’, 일곱 멤버가 직접 문제를 내고 푸는 ‘방탄고사’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팬들과 함께 유쾌한 시간을 이어 나갔다.

방탄소년단은 멤버들이 특별히 준비한 유닛 무대와 함께 ‘Butterfly’, ‘Whalien 52’, ‘Anpanman’, ‘Pied Piper’, ‘FAKE LOVE’를 선보였다.

방탄소년단은 “아미 여러분 덕분에 좋은 추억을 가지고 데뷔 5주년을 맞이할 수 있어 무척 기쁘고 행복하다”며 “이제 방탄소년단이 아미의 달(Moon) 같은 존재가 되고 동시에 행복을 이끄는 문이 되겠다. 시간이 흘러도 소중한 것들을 지켜 나가겠다”라며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프롬 파티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V LIVE’를 통해 전 세계 동시에 생중계됐다. /seon@osen.co.kr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6-14 07:19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