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신비로운 뒤태"..뉴이스트W, 어느새 수트핏 장인

[Oh!쎈 컷] "신비로운 뒤태"..뉴이스트W,...
[OSEN=선미경 기자] 보이그룹 뉴이스트 W(JR, 아론, 백호, 렌)가 오는 25일 컴백을 앞두고 콘셉트 포토를...


[OSEN=선미경 기자] 보이그룹 뉴이스트 W(JR, 아론, 백호, 렌)가 오는 25일 컴백을 앞두고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3일 0시 뉴이스트 W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5일 발매 예정인 새 앨범 ‘WHO, YOU(후, 유)’의 흑백 콘셉트 포토‘WHO Photo’를 공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공개된 콘셉트 이미지는 각 멤버 별 다른 공간 안에서 색다른 분위기를 선사,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았다. 모두 수트를 입고 한 방향으로 뒷모습을 보인 채 의문의 사각형을 응시하고 있어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더불어 흑백의 이미지 속에는 색채감이 전혀 드러나지 않아 이들의 색다른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조성하는 것은 물론, 구름 위에 있는 듯한 공간과 벽 한 켠으로 따스한 빛이 들어오는 듯한 공간 등 다양한 무드를 선보여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새 앨범 ‘WHO, YOU(후, 유)’에는 뉴이스트 W가 처음으로 시도하는 라틴 팝 장르의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를 비롯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멤버 JR과 백호가 전곡 작사에 참여했을 뿐 아니라 백호는 앨범 전반적인 작곡에도 직접 참여, 더욱 완성도 높은 앨범을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는 전언이다.

컴백을 앞두고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뉴이스트 W는 그들의 음악적 성장과 한층 넓어진 스펙트럼을 확인케 할 웰메이드 앨범의 탄생을 예고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뉴이스트 W만의 독보적인 감성과 뚜렷한 색깔로 꾸며낼 타이틀곡 ‘Dejavu(데자부)’에 남다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WHO, YOU(후, 유)’는 오는 25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6-13 16:08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