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이상민 "이혜영, 이미 결혼했는데 언급 조심스럽다"

'비디오스타' 이상민 "이혜영, 이미 결혼했는데...
[OSEN=김보라 기자] 가수 이상민이 전 아내 이혜영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OSEN=김보라 기자] 가수 이상민이 전 아내 이혜영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비디오스타’에는 방송인 이상민, 아나운서 김일중, 댄서 박지우, 그룹 빅스 라비가 출연해 ‘투머치가 일류다’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이상민은 4MC들로부터 “이혜영 씨가 ‘슈가맨2’에서 이상민 씨에 대해 언급한 것을 봤느냐”고 물었다. 당시 방송에서 이혜영은 이상민의 음악성을 칭찬하며 다시 곡 작업을 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이에 이상민은 민망해하며 쉽사리 대답을 하지 못했다. 이상민은 이어 “이혜영 씨가 이미 결혼을 했는데 언급하는 것 자체가 조심스럽다. 행복하게 살고 있는데 언급하기가 조심스럽다”라며 “그때 그 (방송)소식을 접하고 그런 얘기를 해줬다는 것에 고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제게 음악은 너무 예민하고 민감한 영역이다. 장난기를 쫙 빼야 한다. 포기할 게 많을 정도로 허투루 할 수 없는 일이다. 다 포기하고 음악에만 열중해야 한다”고 음악에 대한 깊은 열정을 드러냈다.

이상민은 “저도 음악을 하고 싶은데, 정확히 언제 해야할지 시기를 정해놓지 않았다. 그래서 저는 옷을 벗어야 알 수 있는 한 곳에 작은 표시를 해놓았다”며 “언젠간 음악을 다시 해야 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 제 마지막 직업은 음악이라는 생각이 있다”고 털어놨다./ purplish@osen.co.kr

[사진] ‘비디오 스타’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6-12 21:27
이전기사간편보기 다음기사간편보기

HOT NEWS

Oh! 모션

OSEN 포토 슬라이드

Live 실시간 속보

OSEN과 커피한잔

OSEN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