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리뷰] '비행소녀' 김완선, 소개팅남과 데이트 "인연 이어가고 싶다"

[Oh!쎈 리뷰] '비행소녀' 김완선, 소개팅남과...
[OSEN=이지영 기자] 김완선이 소개팅남을 찾아갔다.


[OSEN=이지영 기자] 김완선이 소개팅남을 찾아갔다.

11일 방송된 MBN '비행소녀'에서는 김완선이 도시락을 싸서 소개팅남을 찾는 모습이 담겼다. 김완선은 서태화에게 배운 요리를 했다. 하지만 떡은 태우고, 연겨자는 듬뿍 넣어 다소 다른 요리가 됐다. 하지만 김완선은 맛보고 만족해했다.

이어 김완선은 꽃단장을 한 뒤 얼마전 소개팅을 했던 김선우를 찾았다. 김선우가 일하는 헬스장을 찾앗고, 김완선은 자신이 싸온 도시락을 내놨다. 김선우는 감격하며 김완선이 싸온 요리를 맛봤다, 그는 너무 매웠지만 "내가 연겨자를 좋아한다"고 맛있게 먹었다.

이후 그는 "사실 매운 것을 잘 못먹는다"고 인터뷰해 김완선을 당황시켰다. 김선우는 김완선의 운동을 도와줬고, 두 사람은 운동하면서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했다. 이날 김완선은 애교 폭발했고, 출연진들은 "김완선씨 이런 모습 처음 본다"고 놀라워했다.


김완선은 "이런 게 애교였냐"고 능청을 떨기도 했다. 이어 두 사람은 데이트를 했다. 김선우는 캠핑장 같은 카페를 찾았고, 두 사람은 바베큐를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김선우는 "김완선씨가 의외로 못해본 게 많더라. 소소한 것들을 못해봤더라"고 말했다. 김완선은 "예능하면서 다 해보는 것 같다. 소개팅도, 도시락 싸보는 것도 처음 해본다"고 설레어했다.

이날 김완선은 "좋은 인연으로 이어갔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밝혔다.

/ bonbon@osen.co.kr

[사진] '비행소녀'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6-12 00:15
이전기사간편보기 다음기사간편보기

Oh! 모션

Live 실시간 속보

OSEN 포토 슬라이드

HOT NEWS

OSEN과 커피한잔

OSEN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