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한국전력, 김진만-정동근 트레이드

KB손해보험-한국전력, 김진만-정동근 트레이드
[OSEN=이상학 기자] KB손해보험과 한국전력이 1대1 트레이드를 실시했다.


[OSEN=이상학 기자] KB손해보험과 한국전력이 1대1 트레이드를 실시했다.

11일 KB손해보험이 레프트 김진만(31)을 한국전력에 보내는 조건으로 라이트 정동근(23)을 받는 1대1 트레이드를 단행했다. 현재 상무에서 군복무 중인 정동근은 삼성화재에서 현금 트레이드로 한국전력에 이적한 뒤 KB손해보험으로 다시 트레이드됐다.

정동근은 송산중고와 경기대학교를 나온 후 2015-2016시즌 신인 드래프트 1라운드 6순위로 V-리그에 데뷔했다. KB손해보험 권순찬 감독은 "정동근은 라이트와 레프트를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선수다. 앞으로 발전이 더 기대되는 젊고 우수한 자원이다. 내년 1월 군제대 후 팀에 큰 보탬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권순찬 감독은 "김진만이 새로운 팀에서 더 많은 출전 기회를 받아 한층 더 성숙한 모습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KB손해보험에서 한국전력으로 이적한 김진만은 진주 동명중고와 성균관대를 나와 2008년 한국전력에 입단한 베테랑 레프트다. 지난 2014년 트레이드를 통해 KB손해보험 전신 LIG손해보험으로 트레이드됐다 4년 만에 친정팀 한국전력으로 돌아왔다. /waw@osen.co.kr

[사진] 김진만-정동근.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6-11 18:30
이전기사간편보기 다음기사간편보기

HOT NEWS

Oh! 모션

OSEN 포토 슬라이드

Live 실시간 속보

OSEN과 커피한잔

OSEN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