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샵’ 토니안 “전여친 바람피우고 1년 후 다시 만나자 연락 와”

[OSEN=강서정 기자] 가수 토니안이 과거 가슴 아픈 연애사를 털어놓았다.


6일 방송되는 JTBC4 ‘미미샵’에서 토니안과 산다라박의 과거 연애사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 남자친구에게 복수를 꿈꾸는 손님이 ‘미미샵’을 방문했다. 손님은 본인을 두 번이나 차고, 환승해버린 전 남자친구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미미샵’ 방문 이유를 밝혔다. 이에 직원들은 마치 자기 일인 듯 모두 분노를 감추지 못했다.

특히 토니안과 산다라박은 자신의 과거 연애사까지 털어놓으며 연애상담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먼저 토니안은 자신 역시 과거 만나던 여자친구가 바람피운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그는 “전 여자친구가 바람을 피우다 나에게 걸렸지만 미안한 기색도 없었다”며, “헤어지고 3개월을 술을 마시며 힘들어했는데, 1년 후 바람피운 남자와 헤어지고 연락 와 다시 만나자고 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토니안은 이러한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손님에게 솔직한 조언을 건넸다.

산다라박 역시 자신의 연애사를 과감하게 밝혔다. 그녀는 “구남친에게 연락 올 때는 완벽히 쌩까야죠”라며, “그런 간만 보는 구남친은 정말 때려주고 싶어” 등 솔직한 입담을 선보이며, 멘탈까지 케어하는 서비스 매니저의 면모를 과시했다는 후문.

한편 이날 ‘미미샵’에서는 해외에서 온 빅뱅의 외국인 팬이 손님으로 등장했다. 빅뱅 열혈팬 손님을 위해, 산다라박은 빅뱅 승리와 깜짝 전화 통화를 준비하며 고객 감동 서비스를 실현했다. 산다라박은 빅뱅 승리를 ‘미미샵’으로 초대하며, 강한 섭외 의지를 드러냈다.

승리는 갑작스러운 전화 연결에도 “우리 다라 누나는 패션부터 메이크업, 헤어 등 모든 게 완벽해요”라며 산다라박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보는 이들까지 흐뭇하게 만드는 승리와의 영상 통화와 승리가 ‘미미샵’에 모습을 드러낼지는 방송에서 공개된다. /kangsj@osen.co.kr

[사진] JTBC4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6-06 08:32
이전기사간편보기 다음기사간편보기

Oh! 모션

Live 실시간 속보

OSEN 포토 슬라이드

HOT NEWS

OSEN과 커피한잔

OSEN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