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 김현민, 부산공고전 사이클링 히트 달성

경남고 김현민, 부산공고전 사이클링 히트 달성
[OSEN=손찬익 기자] 경남고등학교 내야수 김현민(3학년)이 고교야구 주말리그 후반기 부산권 경기에서 사이클링 히트를...


[OSEN=손찬익 기자] 경남고등학교 내야수 김현민(3학년)이 고교야구 주말리그 후반기 부산권 경기에서 사이클링 히트를 달성했다.

김현민은 2일 기장 현대차 드림볼파크에서 열린 ‘2018 고교야구 주말리그 후반기 부산권’ 부산공고와의 첫 경기에서 3번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하여 1회초 홈런, 2회초 안타, 3회초 2루타, 6회초 3루타를 쳐내며 5번의 타석 만에 사이클링 히트를 완성했다.

1회초부터 김현민은 부산공고 선발투수 최용준의 초구를 받아쳐 첫 타석을 좌측 담장을 넘기는 3점 홈런으로 장식했다. 2회초에는 좌익수앞 안타를 쳤고 3회초에는 주자 만루에서 중견수 키를 넘어가는 2타점 2루타를 쳐냈다.

6회초에는 외야플라이로 물러났지만 타자일순하며 맞이한 주자 만루에서 싹쓸이 3타점 3루타를 터트리며 대기록을 달성했다. 김현민은 6타수 5안타(1홈런) 3득점 8타점으로 맹활약하며 팀의 19:4 콜드승을 이끌었다.

김현민은 경기 후 "아무 생각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경기에 임한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아 기쁘다. 첫 타석에서는 좋은 공이 오면 치자는 생각으로 초구부터 배트가 나갔는데 홈런으로 이어져 좋은 흐름을 가져갈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마지막 타석에서는 사이클링 히트를 의식하고 있었지만 가볍게 갖다 댄 타구가 3루타로 이어졌다. 황금사자기때 우승하지 못해 아쉬움이 남는데 남은 주말리그 경기 마무리 잘해서 청룡기때 다시한번 정상에 도전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회장 김응용, KBSA)는 경남고 김현민 선수에게 후반기 주말리그 종료 후 권역별로 열릴 시상식에서 특별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what@osen.co.kr

[사진]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6-02 18:16
이전기사간편보기 다음기사간편보기

Oh! 모션

Live 실시간 속보

OSEN 포토 슬라이드

HOT NEWS

OSEN과 커피한잔

OSEN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