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llywood] 해리 왕자♥메건 마클, 세기의 웨딩…왕실 가족·할리우드★ '총출동'

[Oh!llywood] 해리 왕자♥메건 마클,...
[OSEN=장진리 기자] 영국 해리 왕자와 할리우드 배우 메건 마클의 '로열 웨딩'에 영국 왕실 가족과 할리우드 스타들이...


[OSEN=장진리 기자] 영국 해리 왕자와 할리우드 배우 메건 마클의 '로열 웨딩'에 영국 왕실 가족과 할리우드 스타들이 총출동했다.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은 19일(현지시각) 오후 윈저성 세인트 조지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정식으로 부부가 된다.

두 사람의 결혼식이 열리는 세인트 조지 교회 앞은 이미 전 세계에서 몰린 10만 명의 인파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의 결혼식은 인터넷에서도 생중계 되고 있는데, 현재 전 세계에서 80만 명이 넘는 인원이 시청하고 있어 세기의 결혼식에 쏠린 관심을 입증했다.


결혼식을 앞두고 결혼식장에는 하객들이 속속 도착하고 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과 남편 필립공, 찰스 왕세자 부부와 해리 왕자의 형인 윌리엄 왕세손 가족 등이 밝은 미소로 결혼식에 참석했다.

데이비드 베컴-빅토리아 베컴 부부와 조지 클루니-아말 클루니 부부가 도착했고, 오프라 윈프리와 배우 이드리스 엘바도 결혼식에 참석했다. 테니스 스타 세레나 윌리엄스와 영국이 자랑하는 가수 제임스 블런트도 결혼식에 초대받았다. 메건 마클이 출연했던 인기 미국 드라마 '슈츠(Suits)'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패트릭 J. 아담스와 가브리엘 막트 등도 결혼식에 참석했다.

한편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은 지난해 공식 연인을 선언했다. 인권, 환경 문제에 관심이 있었던 두 사람은 공통 관심사에 대해 대화를 나누다 급속도로 가까워졌고, 연인으로 발전했다가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mari@osen.co.kr

[사진] 켄싱턴궁 공식 SNS,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5-19 20:06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