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양현석, 블랙핑크 6월 컴백 예고...공식 응원봉 공개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8.05.16 18: 57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블랙핑크의 6월 컴백을 예고했다.
양현석 대표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LACKPINK #블랙핑크 #OFFICIAL_LIGHTSTICK #공식응원봉 #블핑봉 #SPOILER #BLACKPINK_Coming_Back_This_June #YG”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핑크색 하트 모양의 블랙핑크 공식 응원봉이 첫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양현석 대표는 “블랙핑크가 이번 6월에 컴백한다”고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이로써 블랙핑크는 YG엔터테인먼트의 올해 4번 타자로 활약하게 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올해 아이콘의 '사랑을 했다'부터 빅뱅 '꽃길', 위너 '에브리데이'까지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고공행진을 달리고 있다.
최근 블랙핑크는 신곡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휘파람'부터 '붐바야', '불장난', '마지막처럼', 'STAY'까지 발매하는 신곡마다 꾸준히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블랙핑크가 과연 이번에는 어떤 콘셉트로 대중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높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양현석 인스타그램, YG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