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수 못잖은 마르셀루-키미히, 레알-뮌헨전 최고 평점 7.7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8.04.26 05: 47

공격수보다 날카로웠던 풀백 마르셀루(레알 마드리드)와 조슈아 키미히(바이에른 뮌헨)가 양 팀 최고 평점을 기록했다.
레알은 26일(한국시간) 새벽 독일 뮌헨 알리안츠 아레나서 열린 2017-2018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4강 1차전 원정 경기서 뮌헨에 2-1로 역전승했다.
유럽축구통계전문 영국 후스코어드 닷컴은 경기 후 마르셀루와 키미히에게 양 팀 최고 평점인 7.7을 줬다. 키미히는 전반 28분 하메스 로드리게스의 스루 패스를 받아 단독 질주, 뮌헨의 선제골을 책임졌다. 마르셀루는 레알이 0-1로 뒤진 전반 44분 카르바할의 크로스를 자로 잰 듯한 왼발 슈팅으로 마무리하며 뮌헨 골망을 흔들었다.

이들 외에도 지네딘 지단 레알 감독이 선발로 내세운 루카스 바스케스가 7.7점으로 최고의 평가를 받았다. 바스케스는 후반 12분 역습 찬스서 마르코 아센시오의 역전골을 도왔다. 우측 풀백 카르바할이 부상으로 빠지자 수비로 내려가 뛰기도 했다.
친정팀 레알을 향해 창을 겨눈 하메스와 레알의 뒷마당을 지킨 라파엘 바란이 7.6점으로 뒤를 이었다./dolyng@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