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초점] "88일째 롱런→'아이콘TV'" 아이콘, 이제 멤버들에 빠질 시간

[Oh!쎈 초점] "88일째 롱런→'아이콘TV'"...
[OSEN=김은애 기자] 올해 상반기 가요계는 아이콘이 꽉 잡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지난 1월 발표한 '사랑을...


[OSEN=김은애 기자] 올해 상반기 가요계는 아이콘이 꽉 잡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지난 1월 발표한 '사랑을 했다'가 차트에서 롱런 중인 가운데 '아이콘TV'까지 방송되며 멤버들 개개인 매력까지 발산됐다.

아이콘은 현재 '사랑을 했다'로 역대급 롱런을 과시하고 있다. 자작곡으로 자신들만의 색깔을 인정받으며 보이그룹의 역사를 새롭게 쓴 것이다.

실시간, 일간, 주간, 월간차트를 휩쓴 아이콘은 43일째 1위를 기록하며 최근 10년간 아이돌 최장기간을 달성했다. 발매된지 88일째인 22일에도 '사랑을 했다'는 각종 차트 최상위권에 올라와있다.

그야말로 '사랑을 했다'는 '대히트송'으로 거듭난 것이다. 여기에 아이콘 멤버들의 매력도 제대로 대중에게 각인되고 있다. 아이콘은 최근 '복면가왕' '아는형님' '이불밖은 위험해'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남다른 입담과 끼를 뽐냈다.

이에 힘입어 아이콘의 리얼리티 프로그램도 드디어 탄생했다. 이는 팬들이 오래 전부터 간절히 바래왔던 바. 지난 21일 첫 방송된 JTBC '자체제작 아이콘TV' 1화에선 아이콘의 매력이 고스란히 담기며 팬들의 기대를 고스란히 충족했다.

이날 아이콘은 PD로 변신해 고군분투를 펼쳤다. 각자 셀프 카메라를 갖게된 멤버들은 여러가지의 일상을 담아냈다. 아이콘은 먼저 팬들이 가장 궁금해할 숙소를 공개했다. 아이콘의 아래층 숙소에는 바비, 동혁, 준회, 진환이 살고 있다. 윗집에는 윤형, 비아이, 찬우가 살고 있다.

가장 살림꾼은 윤형, 막내 찬우는 게임돌이였다. 진환의 활약으로 바비의 샤워신도 일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불밖은 위험해' 등을 통해 예능 대세로 떠오른 구준회는 시를 쓰며 하루를 마무리했다.

바비는 자신에게 신발 73켤레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나는 성공한 삶을 살고 있다"며 감격해했다. 또한 비아이는 북한산에 오르는 등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었다.

이처럼 아이콘은 노래, 무대에 이어 예능까지 장악하며 시청자들의 '입덕'을 유발시켰다. 기존의 팬들에게도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주며 신선하게 다가갔다.

아이콘은 '아이콘TV' 방송을 앞두고 "서바이벌에서 보여드렸던 모습과는 차원이 다른 것 같다"고 자신있게 밝혔던 바. 이들은 첫 방송부터 '꿀잼'을 선사하며 또다른 인기돌풍을 예고했다. 과연 아이콘이 '사랑을 했다' 신드롬과 함께 '아이콘TV'로 어떤 쌍끌이 흥행을 일으킬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아이콘TV’는 방송 당일 밤 10시 유튜브와 네이버LIVE에서 선공개 되며, 제작기와 비하인드를 담은 본 방송은 매주 토요일 밤 12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콘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아이콘TV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4-22 11:56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