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llywood] 벨라 하디드, 前남친 위켄드와 '키스루머'에 발끈.."나 아냐"

[Oh!llywood] 벨라 하디드, 前남친...
[OSEN=박소영 기자] 글로벌 톱 모델 벨라 하디드가 전 남자 친구 위켄드와 키스 루머를 부인했다.


[OSEN=박소영 기자] 글로벌 톱 모델 벨라 하디드가 전 남자 친구 위켄드와 키스 루머를 부인했다.

E뉴스 측은 13일(현지 시각) 열린 2018 코첼라 파티에서 벨라 하디드가 전 연인인 위켄드와 진한 스킨십을 하고 다정하게 '불금'을 보냈다고 보도했다.

'키싱 올 나잇'이라는 표현을 써 둘의 키스설까지 나오기도. 이 같은 내용이 매체 공식 트위터에 올라오자 벨라 하디드는 직접 "내가 아니었다"고 댓글을 달았다.

두 사람은 2014년 4월, 교제를 시작해 이듬해 12월 결별했다. 이후 위켄드는 셀레나 고메즈를 만나 약 2년간 공개 연애를 즐기다 헤어졌다.

지난해 12월에는 위켄드와 벨라 하디드가 재결했다는 보도가 나오기도. 이런 가운데 키스 루머까지 퍼지자 벨라 하디드가 직접 발끈하고 나선 걸로 보인다.

한편 가수 선미는 최근 일본에서 열린 코스메틱 브랜드 행사에서 벨라 하디드, 미즈하라 키코 등을 만나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comet568@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4-17 11:44
이전기사간편보기 다음기사간편보기

Oh! 모션

Live 실시간 속보

OSEN 포토 슬라이드

HOT NEWS

OSEN과 커피한잔

OSEN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