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NCT드림 마크 "새로운 시도→계속 성장=우리의 色"

[화보] NCT드림 마크 "새로운 시도→계속...


[OSEN=박소영 기자] NCT DREAM이 패션 매거진 흑백의 아우라를 뿜어냈다.

이들은 패션지 '쎄씨' 5월호 화보를 촬영하는 내내 또래 소년들 같은 장난기 있는 모습으로 편안하게 촬영에 임했다.

유달리 바람이 강하게 부는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카메라 셔터를 누를 때 전혀 의식하지 않고 촬영에 집중하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는 관계자의 후문.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NCT DREAM의 새로워진 콘셉트와 가장 잘 어울렸던 멤버가 누군지 묻는 질문에, 지성은 멤버 재민을 꼽았고 재민은 지성이 가장 이번 노래의 감성과 잘 어울리는 멤버라고 답했다.

앞으로 보여주고 싶은 모습, 차후 계획을 묻자 천러는 어떤 콘셉트든 팬분들을 빨리 만나고 싶다’라는 답변으로, 재민은 ‘시즈니 분들이 원하는 걸 했으면 좋겠다’라는 ‘팬바보’의 모습을 보였다.

리더 마크는 ‘앞으로 지금까지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면서 계속 성장하는 것이 우리의 색인 것 같다.’ 며 답변으로 앞으로 활동을 더 기대하는 답으로 인터뷰를 마무리 했다.

그 외에도 멤버들 간의 애정을 느낄 수 있는 더 많은 인터뷰와 화보는 '쎄씨' 5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쎄씨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4-17 11:17
이전기사간편보기 다음기사간편보기

Oh! 모션

Live 실시간 속보

OSEN 포토 슬라이드

HOT NEWS

OSEN과 커피한잔

OSEN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