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샤우트, 25일 ‘인플루언서 마케팅’ 설명회

[OSEN=강희수 기자] PR&마케팅 컨설팅기업 주식회사 함샤우트(공동대표 김재희, 함시원)가 오는 25일 용산구 동자 아트홀에서 ‘소비자 구매행동과 디지털 콘텐츠, 그리고 인플루언서’라는 주제아래 ‘2018 인플루언서 마케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지난 2월 함샤우트가 발간한 디지털 리포트 ‘2018 콘텐트 매터스’에 대한 이해를 돕고, 효과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 운영을 위한 플랫폼 활용 방안을 제시하고자 마련됐다.

설명회에서는 해당 리포트 풀 버전 공개와 함께, 산업군별 특성에 따른 소비자들의 정보 획득채널 선호 형태와 브랜드 추천 성향, 그리고 인플루언서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을 분석한다.

이어, 최근 콘텐츠 마케팅의 핵심으로 급 부상한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경쟁력 및 동향을 전망하며, 함샤우트가 론칭한 SNS 인플루언서 매칭 플랫폼 ‘잇플루언서(itFluencer)’의 활용방안에 대해서도 설명할 예정이다.

함샤우트는 인플루언서들의 실시간 데이터를 축적하고 그 동안 진행했던 이력들을 데이터화 해 브랜드의 제품 특성, 캠페인 목적 등에 적합한 인플루언서를 추천해주는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잇플루언서를 개발, 지난 달 공식 오픈했다.

함샤우트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그 동안 ‘잇플루언서’에서 진행된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실제사례로 소개하며 ‘잇플루언서’의 주요 기능과 경쟁사 대비 차별화된 강점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참가한 모든 브랜드 담당자에게는 ‘잇플루언서’ 1회 이용권도 제공한다. (10인 이하, 브랜드 제품이나 서비스 제공 시, 캠페인 직접 운영)

함샤우트의 김재희, 함시원 공동대표는 “최근 실제 구매로 연결되는 콘텐츠에 대한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기업 마케팅 담당자들의 디지털 콘텐츠 개발 및 채널 활성화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며, "함샤우트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단순히 콘텐츠 생산자의 역할을 뛰어 넘어 SNS에서 셀럽보다 더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인플루언서 활용 방안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시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참가 신청은 4월 24일까지 함샤우트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4-16 16:01
이전기사간편보기 다음기사간편보기

Oh! 모션

Live 실시간 속보

OSEN 포토 슬라이드

HOT NEWS

OSEN과 커피한잔

OSEN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