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KBS 측 "탁재훈, KBS 출연정지 해제 논의..'1%의우정' 합류"

[공식입장] KBS 측 "탁재훈, KBS 출연정지...
[OSEN=하수정 기자] 탁재훈이 '1%의 우정' 새로운 출연자로 합류하면서, KBS 출연 정지가 풀릴 전망이다.


[OSEN=하수정 기자] 탁재훈이 '1%의 우정' 새로운 출연자로 합류하면서, KBS 출연 정지가 풀릴 전망이다.

16일 오전 KBS 한 관계자는 OSEN에 "아직은 출연 정지 상태지만, 지금 심의실에서 조만간 회의를 거쳐 출연 정지 해제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앞서 탁재훈은 2014년 2월 상습도박 혐의로 징역 6월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 받아 지상파 3사에서 출연 정지 처분을 받았다. 2년 넘게 자숙기간을 거친 뒤, 2016년 엠넷 '음악의 신2', 채널A '오늘부터 대학생' 등에 출연하며 활동을 재개했다.

당시 지상파 3사 중 MBC, SBS에서는 각각 '라디오스타', 파일럿 예능 '셀프 디스 코믹 클럽 DISCO' 등에 출연해 복귀했다. 그러나 KBS는 2013년 상반기 방송된 '달빛프린스' 이후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고, 최근 '1%의 우정' 촬영을 계기로 약 5년 만에 출연 정지 해제를 논의하는 중이다.

한편, 탁재훈은 현재 MBC '이불 밖은 위험해'에서 고정 멤버로 출연 중이다./hsjssu@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4-16 08:08
이전기사간편보기 다음기사간편보기

HOT NEWS

Oh! 모션

OSEN 포토 슬라이드

Live 실시간 속보

OSEN과 커피한잔

OSEN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