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전세계 축구팬과 함께하는 월드컵 응원 문화 공모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8.04.15 19: 19

 현대자동차(주)가 오는 6월 개최되는 '2018 러시아 월드컵' 대회를 기념해 전세계 축구팬들이 월드컵 본선 진출국의 월드컵 응원 문화를 공모하는 '현대 월드 풋볼 헤리티지(Hyundai World Football Heritage)' 캠페인을 실시한다. 
FIFA 월드컵의 공식 후원사인 현대차는 '2018 러시아 월드컵'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 월드컵 응원 문화로 전세계 축구팬과 하나 되기 위해 디지털 기반의 글로벌 캠페인을 마련했다.
현대차와 FIFA가 함께 주최하는 '현대 월드 풋볼 헤리티지' 캠페인은 전세계 축구팬들이 각 국가의 독특한 월드컵 응원 문화를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공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응원도구, 사진, 장소, 스토리 등 월드컵 응원과 관련 있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응모 가능하다.

티에리 앙리, 루카스 포돌스키, 카푸 등 유명 축구 레전드들도 이번 이벤트에 동참해 자신들의 귀중한 소장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는 전세계 축구팬들을 대상으로 캠페인 홈페이지에서  5월 13일까지 공모한다.
현대차는 FIFA와 함께 월드컵 본선 진출 32개국 각 국가별로 베스트 월드컵 응원 문화를 선정한 뒤, 최종 선정된 32명에게 '2018 러시아 월드컵' 결승전을 관람할 수 있는 경기 티켓, 항공, 숙박 등을 제공한다. (※동반 1인 포함.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