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llywood] 美 유명 배우 "아내, 아파트 복도서 출산" 직접 사진 공개

[Oh!llywood] 美 유명 배우 "아내,...
[OSEN=박소영 기자] 배우 겸 코미디언 세스 마이어스의 아내가 아파트 로비에서 아이를 낳아 미국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OSEN=박소영 기자] 배우 겸 코미디언 세스 마이어스의 아내가 아파트 로비에서 아이를 낳아 미국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10일(현지 시각) 외신 보도에 따르면 세스 마이어스의 아내 알렉시는 뉴욕에 있는 아파트 건물 로비에서 지난 8일 출산했다.

세스 마이어스는 자신이 진행하는 '레이트 나이트 위드 세스 마이어스'를 통해 "늦은 밤 911에 전화를 걸어 통화하며 아이를 낳으러 내려갔다. 병원에 가려고 했지만 어쩔 수 없이 로비에서 출산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우리가 그곳에서 아이를 낳았다니 얼마나 용감한가"라며 아내의 출산 당시 사진을 공개했다. 이를 본 방청객들의 뜨거운 박수를 보냈다.

세스 마이어스는 영화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하이힐을 신고 달리는 여자', '뉴욕의 연인들' 등에 출연했고 토크쇼 '레이트 나이트 위드 세스 마이어스'를 이끌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유튜브 영상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4-11 07:55
이전기사간편보기 다음기사간편보기

Oh! 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