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와일드+시크"…임팩트, 업그레이드된 무결점 비주얼

[Oh!쎈 컷] "와일드+시크"…임팩트,...
[OSEN=정지원 기자] 오는 17일 컴백을 앞둔 보이그룹 임팩트가 컴백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OSEN=정지원 기자] 오는 17일 컴백을 앞둔 보이그룹 임팩트가 컴백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임팩트는 10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빛나'의 컴백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파격 변신을 예고하고 있는 임팩트의 등장이 담겨있다. 워커, 항공 점퍼, 체인 등 강렬한 스타일링과 헤어스타일 변신이 영상 곳곳에 공개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임팩트의 비주얼 변신을 예고했다.

여기에 영상과 함께 신곡 '빛나'의 멜로디가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고조시켰다.

또한, 영상 말미에는 임팩트의 뒷모습과 함께 '2018 04 17 12PM'이라는 컴백 일시가 공개됐다.

1년 만에 컴백하는 임팩트는 이번 신곡을 통해 과감한 음악적, 비주얼적 변신을 시도하며 소년에서 남자로 한층 진화된 매력을 예고했다.

임팩트는 트레일러 영상을 시작으로 컴백 콘텐츠를 향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새로워진 임팩트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임팩트의 변신이 화제를 모으며 이름만 빼고 다 바뀔 정도의 역대급 변신이 기대된다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임팩트는 오는 17일 정오, 디지털 싱글 '빛나'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스타제국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4-10 09:02
이전기사간편보기 다음기사간편보기

Oh! 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