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요섭의 '꿈꾸라' 9PM 첫방, 하이라이트 3人 게스트 출격 [종합]

양요섭의 '꿈꾸라' 9PM 첫방, 하이라이트 3人...
[OSEN=박소영 기자] 하이라이트 양요섭이 진행하는 MBC FM4U '양요섭의 꿈꾸는 라디오'가 첫 방송 디데이를...


[OSEN=박소영 기자] 하이라이트 양요섭이 진행하는 MBC FM4U '양요섭의 꿈꾸는 라디오'가 첫 방송 디데이를 맞이했다.

9일 오후 9시부터 '양요섭의 꿈꾸는 라디오'가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하이라이트 멤버 양요섭이 데뷔 9년 만에 정식으로 DJ석에 앉게 됐다.

'꿈꾸는 라디오'는 타블로, 테이에 이어 양요섭을 DJ로 발탁했다. 양요섭은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라디오는 많은 사람들의 일상을 공유한다는 매력이 있다"며 "가 '꿈꾸라' DJ로 잘할 수 있을까 걱정되지만 많은 사람들과 마음을 나누며 한발 더 가까워지는 DJ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9년 만의 색다른 도전에 나서는 양요섭을 위해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게스트로 힘을 보탠다. 막내 손동운을 제외한 윤두준, 이기광, 용준형이 첫 방송에 함께하며 DJ 양요섭을 응원할 예정이다.

'꿈꾸는 라디오'는 그동안 오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전파를 탔다. 이번 '양요섭의 꿈꾸는 라디오'는 한 시간 당겨진 오후 9시부터 청취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한편 MBC 라디오국 개편에 따라 이날 오전 김제동이 '김제동의 굿모닝FM'를 진행했다. 양요섭 직전에는 '정은채의 FM영화음악'이 첫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4-09 12:36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