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 차이나] 주걸륜 “올해 감독·주연한 할리우드 영화 제작 목표”

[Oh! 차이나] 주걸륜 “올해 감독·주연한...
[OSEN=지민경 기자] 중화권 배우 주걸륜이 2018년 목표로 자신이 감독과 주연을 맡은 할리우드 영화 제작을 꼽았다.


[OSEN=지민경 기자] 중화권 배우 주걸륜이 2018년 목표로 자신이 감독과 주연을 맡은 할리우드 영화 제작을 꼽았다.

지난 3일(현지 시각) 중국 매체 시나연예 보도에 따르면 최근 주걸륜은 인터뷰를 통해 2018년 목표로 10곡의 자작곡 완성하기, 투어 콘서트를 잘 마무리하기, 건강 관리, 그리고 자신이 감독과 주연을 하는 할리우드 영화 한 편 찍기를 꼽았다.

자신이 영화를 찍는 목적이 음악을 위해서라고 밝힌 주걸륜은 “영화는 나에게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이다. 내가 뮤지컬 영화를 찍을 수도 있겠지만 먼저 이름을 알려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해외에서는 내가 누구인지 전혀 모르고 노래하는 사람인지도 모른다. 하지만 만약 외국인들이 나의 영화를 봤다면 나는 천천히 내 음악을 가지고 들어갈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올해로 데뷔 18년차가 된 그는 인기가 오르는 것이 어렵냐 정상에서 유지하는 것이 어렵냐는 질문에 유지하는 것이 훨씬 어렵다며 “후배들과 경쟁하는 것은 무섭지 않다. 미래에는 천황의 칭호에서 내려올 것을 생각해보기도 했다. 하지만 아름답게 내려와야 한다”고 전했다. /mk3244@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4-04 11:17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