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우주소녀 은서, '식신로드4' 새 MC 합류.."먹방계 비타민"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8.03.29 09: 04

 우주소녀 은서가 식신로드 시즌 4에 새 MC로 투입되어 먹방계의 비타민으로 떠오르고 있다.
케이블채널 K-STAR '식신로드 시즌4'를 통해 첫 고정 프로 MC를 맡게 된 은서는 청순 요정 아이돌답게 상큼하고 즐거운 에너지로 촬영 분위기를 띄우며 예능돌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었다.
그러나 은서는 아이돌 외모와 다른 어르신 입맛을 가져 독특한 음식도 거리낌 없이 맛있게 먹는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고, MC들에게도 지지 않는 욕망 후배로 불리며 남다른 예능감을 드러냈다.

더불어 은서는 음식을 먹는 중간 자신만의 색다른 먹방 팁을 선보여 꿀팁 전도사가 되는가 하면 음식 ASMR 라이브 코너를 맡아 시각과 청각을 모두 자극하는 진행자의 역할을 톡톡히 하는 등 단순 먹방을 넘어선 먹방계의 MC로 새롭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매주 특별한 주제의 미식로드와 함께 ‘게스트 마음대로’코너등 예능적 요소가 많은 식신로드 시즌 4에 밝은 에너지를 가지고 충만한 예능감을 더한 우주소녀 은서의 앞으로가 기대된다.
한편, 먹방소녀 우주소녀 은서가 활약하는 케이블채널 K-STAR '식신로드 시즌4'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