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llywood] 마이클 잭슨 딸=동성애자?..女 모델과 '키스 데이트' 포착

[Oh!llywood] 마이클 잭슨...


[OSEN=박소영 기자] 소문은 사실이었다? 고 마이클 잭슨의 딸 패리스 잭슨(19)이 동성 여자 친구와 진하게 키스하는 장면이 포착됐다.

영국 유력 매체 '데일리메일'은 23일(현지 시각) "전날 로스앤젤레스에서 패리스 잭슨이 대부인 맥컬리 컬킨이랑 그의 연인 브렌다 송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 그리고 카라 델레바인도 함께였는데 그는 패리스 잭슨과 진하게 키스했다"고 보도했다.

공개된 파파라치컷에서 네 사람은 주변을 의식하지 않으며 거리에 나와 있다. 카라 델레바인(25)은 패리스 잭슨의 무릎 위에 앉아 있는가 하면 손을 잡고 일으켜 세워 같이 댄스를 추기도 했다.

특히 카라 델레바인과 패리스 잭슨은 서로 안고 있다가 진하게 입을 맞췄다. 옆에 있는 맥컬리 컬킨 커플은 익숙한 듯 자신들끼리 춤을 추고 있어 눈길을 끈다. 네 사람의 자유분방한 데이트는 파파라치 카메라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

매체는 "네 사람이 고급 스테이크 식당에서 함께 나와 거리에서 춤을 췄다. 카라 델레바인이 패리스 잭슨에게 키스했다"며 동성애자로 알려진 카라 델레바인과 패리스 잭슨의 묘한 관계를 전했다.

영국 출신 모델인 카라 델레바인은 2016년 조니 뎁이 엠버 허드와 이혼할 때 아내와 관계를 의심했다고 알려진 레즈비언이다. 패리스 잭슨이 그와 정식으로 사귀는 동성애자인지는 아직 공식입장이 나오지 않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3-24 08:48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