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코리아, CJ 슈퍼레이스 M 클래스 레이스카 공개

BMW 그룹 코리아, CJ 슈퍼레이스 M 클래스...
[OSEN=강희수 기자] BMW 그룹 코리아가 20일, 2018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신설된 원메이크...


[OSEN=강희수 기자] BMW 그룹 코리아가 20일, 2018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신설된 원메이크 레이스인 BMW M 클래스에 출전하는 M4 쿠페 샘플카를 공개했다.경기에 출전하는 M4 쿠페 외에 경기 중 차량과 선수의 안전을 책임지는 세이프티카(M4 쿠페)와 메디컬카(X5 M)도 함께 공개 됐다.

레이스용 튜닝(R-Tune)을 마친 M4(F82) Coupe는 2018 시즌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BMW M Class에 출전하게 된다.

M4 모델에 적용된 레이스용 튜닝은 퍼포먼스와 관련한 성능 변경은 제한하고 안전설비를 갖추는데 집중했다. 차량 내부에 롤케이지를 비롯해 버킷시트, 윈도우 안전네트와 안전벨트 등이 설치되면서 레이스카다운 면모를 갖췄다. 순정 모델이 갖고 있는 잠재력을 끌어내면서 드라이버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변화를 도모했다.


외부에는 엔트리 번호와 클래스 명칭 등이 새겨졌다.


BMW의 고성능 라인업인 M시리즈 중에서도 450마력의 고출력을 자랑하는 M4 Coupe는 모터스포츠의 기술을 도로 위에서 재현해내기 위해 탄생한 모델이다. R-Tune을 거치며 M4 Coupe의 폭발적인 가속력과 압도적인 파워를 본격적으로 발휘할 태세를 갖췄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조직위원회는 참가신청을 완료한 선착순 20대에 대해 1,000만원 상당의 R-Tune을 무상지원한다. 참가신청은 4월 6일 자정까지 슈퍼레이스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BMW M Class의 첫 실전 무대는 4월 21, 22일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펼쳐진다. /100c@osen.co.kr

[사진] 레이스용 튜닝을 마친 BMW M4 Coupe.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3-20 15:40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