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배성우 온다"..'라이브' 정유미X이광수, 고생길 활짝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8.03.15 09: 28

'라이브' 정유미-이광수의 고생길이 활짝 열린다. 악연과도 같은 배성우와의 재회가 예고된 것.
현재 방송 중인 tvN 토일드라마 '라이브(Live)'(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는 취업이 절실했던 두 청춘 한정오(정유미 분), 염상수(이광수 분)가 경찰 공무원이 되기로 결심하는 과정과 험난한 교육을 거쳐 지구대로 첫 출근을 하는 모습을 실감 나게 그려내 주목받고 있다.
이처럼 신입 한정오와 염상수의 지구대 업무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운데 오는 17일 방송되는 '라이브' 3회에서는 두 사람을 경악하게 만들 깜짝 인물과의 재회가 담길 예정이다. 바로 무시무시한 사수 오양촌(배성우 분)과의 만남이 기다리고 있는 것이다.

오양촌은 앞서 경찰학교에서 한정오, 염상수에게 안 좋은 기억을 남긴 인물이다. 엄격한 훈련은 물론 가차 없이 벌점을 부여하며 교육생이었던 한정오, 염상수를 긴장하게 만들었다. 오양촌의 험난했던 교육을 견디고 드디어 경찰이 됐건만, 또다시 그를 만나게 될 한정오, 염상수의 모습이 흥미진진함을 예고하고 있다.
'라이브'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한정오, 염상수, 오양촌의 재회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양촌은 첫 출근부터 심상치 않은 포스로 신입 경찰들을 얼어붙게 만들고 있다. 심드렁한 표정, 살벌한 눈빛 등 온몸으로 뿜어져 나오는 카리스마가 시선을 강탈한다.
한정오와 염상수는 일동 긴장한 채 나란히 서 있다. 자신들의 교육을 담당할 사수가 오양촌이라는 사실이 청천벽력과도 느껴질 터. 한정오는 똑 부러지는 성격답게 오양촌을 담담하게 받아들이고 있다. 반면 떨떠름한 표정으로 오양촌을 바라보고 있는 염상수의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두 남자간의 충돌을 짐작하게 한다.
극중 지구대로 강등 발령된 오양촌은 또다시 혹독한 신입 교육으로 한정오, 염상수의 오기를 자극할 예정이다. 불꽃 튀는 사수-부사수 관계를 만들어갈 세 사람의 모습이 더욱 살아 있는 지구대 이야기를 만들 전망. 이를 몰입도 있게 그려낼 정유미, 이광수, 배성우의 연기 호흡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라이브'는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방송된다. / nahee@osen.co.kr
[사진] tv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