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엔·김진환, 순두부 매력 풍덩 "푸딩보다 부드러워"[종합]

'수요미식회' 엔·김진환, 순두부 매력 풍덩...
[OSEN=조경이 기자] 김진환과 엔이 순두부의 매력에 푹 빠졌다. 14일 방송된 tvN '수요미식회'에 아이콘의...


[OSEN=조경이 기자] 김진환과 엔이 순두부의 매력에 푹 빠졌다.
14일 방송된 tvN '수요미식회'에 아이콘의 김진환과 빅스의 엔, 배우 박소현이 출연했다.

김진환은 "제주도가 고향이다"며 "해산물이 해산물이라고 안 느껴질 정도로 많이 먹는다. 오분자기 돌솥밥을 어릴때부터 집밥처럼 많이 먹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직접 요리도 한다는 진환은 "일본에 자주 가게 되는데, 낫토와 일본식 된장을 사와서 많이 만들어 먹고 있다"고 말했다.

엔은 '아기입맛'의 소유자라고 밝혔다. "단 음식을 좋아한다. 우유를 먹어도 흰우유가 아닌 바나나 우유를 많이 먹는다. 우유에 꿀을 타서 먹어도 맛있다"고 말했다.

이어 "단짠도 일가견이 있는게, 저희는 김밥 등 패스트음식을 많이 먹는데 짜장라면을 먹게 되면 고추참치를 섞어서 먹는다. 좀 짜다 싶으면 달걀프라이를 얹어서 먹는다. 카레가루를 살짝 섞어도 되게 맛있다. 그렇게 조합해서 먹는 걸 좋아한다"고 전했다.

이날의 주제인 '순두부'에 대한 이야기가 시작됐다.

김진환은 "순두부찌개에서도 무조건 해물순두부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순두부를 좋아하지 않았다는 엔은 "저는 '아이입맛'이기도 하고 두부의 식감때문에 순두부를 좋아하지 않았다. 근데 이번에 순두부의 매력을 새롭게 느꼈다. 식감도 너무 좋고 목넘김도 너무 부드러웠다"라며 미소를 지었다.

김진환은 "푸딩보다 더 부드러운 느낌이 너무 좋았다. 밥보다는 술이 땡기는 맛. 메뉴에 안동소주가 있었다. 스케줄이 끝나고 간 것이라 많이 먹었다"라고 전했다. /rookeroo@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3-14 23:46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