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세훈X구구단 미나, 웹무비 '독고 리와인드'로 만난다 [종합]

엑소 세훈X구구단 미나, 웹무비 '독고...
[OSEN=장진리 기자] 엑소 세훈과 구구단 미나가 웹무비 '독고 리와인드'로 만난다.


[OSEN=장진리 기자] 엑소 세훈과 구구단 미나가 웹무비 '독고 리와인드'로 만난다.

엑소 세훈과 구구단 미나는 웹무비 '독고 리와인드' 출연을 확정했다.

'독고 리와인드'는 지난 2016년 단행본까지 발매된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웹무비. 학교 폭력으로 인해 죽은 형을 대신해 일진회를 산산조각내기 위해 처절한 복수에 나서는 강혁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강혁과 고교 씨름왕 표태진, 일진회를 벗어나려는 재주꾼 김종일 등 세 남자가 우정을 쌓아가는 스토리가 독자들의 지지를 받았다.

주인공 강혁 역은 엑소의 세훈이 맡는다. 세훈은 엑소 멤버들이 출연한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에서 완벽한 생활형 연기로 극찬받았고, 한중합작영화 '캣츠맨', '친애하는 아르키메데스' 등의 주연으로 활약한 바 있다. 세훈이 독고 캐릭터를 맡아 어떤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세훈과 함께 할 고교 씨름왕 표태진 역에는 '히야', '태양의 후예' 등으로 주목받는 라이징 스타가 된 안보현, 그리고 일진회를 벗어나려는 김종일 역에는 신인 조병규가 낙점됐다.

여주인공 김현선 역은 구구단 미나가 캐스팅됐다. 미나는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에서 한예슬의 아역으로 출연해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안방에 눈도장을 찍었고, 이후 tvN 단막극 '직립보행의 역사'에서 주연으로 거듭나며 배우로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독고 리와인드'는 '악녀', '내가 살인범이다' 등의 조감독을 맡았던 최은종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또한 '악녀'의 무술 감독으로 청룡영화상 기술상을 수상한 권귀덕 감독이 무술감독으로 참여, 완성도 높은 작품 탄생에 힘을 보탠다. 오는 하반기 공개 예정이다. /mari@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3-14 15:18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