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 "'팬텀2' 우승 후 앨범 준비 열중..꿈 이뤄 행복"

포레스텔라 "'팬텀2' 우승 후 앨범 준비...
[OSEN=이소담 기자] JTBC '팬텀싱어2' 우승팀 포레스텔라가 데뷔 소감을 전했다.


[OSEN=이소담 기자] JTBC '팬텀싱어2' 우승팀 포레스텔라가 데뷔 소감을 전했다.

포레스텔라는 14일 서울 종로구 세종로에 위치한 KT스퀘어에서 열린 포레스텔라 데뷔 쇼케이스에서 "'팬텀싱어2'에서 우승하고 90여 일간 이번 앨범에 많은 비중을 두고 시간을 보냈다"고 근황을 밝혔다.

이어 "매주 갈라 콘서트를 하면서 지냈고, 얼마 전 단독 콘서트가 시작됐다. 앞으로 총 열네 번의 단독 콘서트를 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조민규는 "지금 상태가 매우 좋은 상태다"고 데뷔 쇼케이스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고, 강형호는 "똑같은 노래를 계속 반복해 부르고 있다. 어렸을 때부터 꿈꿔왔던 생활이기 때문에 힘들지만 너무 행복해서 힘들지 않다"고 말했다.

또한 조민규는 "'팬텀싱어'를 나오기 전에는 연습실 벌레라고 할 정도로 연습실에서만 지내던 학생이었다. 그런데 그때는 열정이 없어서 무의미한 연습을 진행했는데, '팬텀싱어'를 나온 후에는 끊임없이 어떻게 더 좋아질까 그런 느낌으로 임하고 있다"고 전했다. / besodam@osen.co.kr

[사진] 곽영래 기자 youngrae@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3-14 13:14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