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언프3' 우승자 자이언트핑크, 19일 첫 솔로싱글 발표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3.14 08: 46

Mnet '언프리티 랩스타3(이하 언랩3)'에서 우승을 거머쥔 래퍼 자이언트핑크가 첫 솔로 싱글을 발표한다.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은 14일 "자이언트핑크가 오는 19일 싱글 '너를 사랑하진 않아'를 발매한다"며 앨범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자이언트핑크는 금발과 심플한 스타일링만으로 매혹적인 아우라를 발산, 그동안 보여준 모습과는 확 달라진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자이언트핑크는 2016년 '언랩3' 우승 이후 같은 해 10월 브라운 아이드 걸스 래퍼 미료와 함께 작업한 컬래버레이션 싱글 '가위 바위 보', 2017년 8월 장재인, PERC%NT(퍼센트)와 함께 한 리메이크곡 'Dumb Dumb(덤덤)'을 발표한 적은 있지만, 솔로 싱글은 이번이 처음이다. 
 
새 싱글 '너를 사랑하진 않아'에는 동명 타이틀인 '너를 사랑하진 않아'와 '잘 지내' 등 총 2곡이 수록되며, 2곡 모두 특별한 아티스트가 피처링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자이언트핑크는 2016년 Mnet 'Show Me The Money 5'와 '언프3' 등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처음 얼굴을 알렸다. 전문적으로 랩을 배운 적 없이 독학으로 랩을 터득하여 실력있는 여러 래퍼들을 제치고 '언프3'에서 우승까지 한 전무후무한 여성 래퍼로 화제를 모았다. 
 
특유의 허스키하고 묵직한 톤, 파워풀하고 개성 있는 랩핑이 강점으로 뽑히며, 발표곡마다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작사 실력으로 호평받았다. 
 
현재 미스틱 힙합레이블인 'All I Know Music(올 아이 노우 뮤직, AIKM)'의 멤버로 활동, 힙합, R&B 등 음악적 역량을 선보이고 있다. 
 
자이언트핑크의 첫 솔로 싱글 '너를 사랑하진 않아'는 19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미스틱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