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톡톡] 빅뱅 '꽃길', 나오자마자 모든 차트 올킬...클래스는 영원히

[뮤직톡톡] 빅뱅 '꽃길', 나오자마자 모든 차트...
[OSEN=박소영 기자] 역시 빅뱅이다. 입대로 잠시 떨어지게 된 팬들에게 남긴 선물이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음원...


[OSEN=박소영 기자] 역시 빅뱅이다. 입대로 잠시 떨어지게 된 팬들에게 남긴 선물이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음원 성적을 내고 있다.

13일 오후 6시, 공개된 빅뱅의 신곡 '꽃길'은 2시간 만에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벅스뮤직, 소리바다, 몽키3, 엠넷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차트에서 모두 1위에 안착했다.

'꽃길'은 국가의 부름을 받아 입대한 멤버들의 공백기를 염두에 두고 팬들을 위해 남겨놓은 노래다. 진솔한 마음을 담아 지드래곤과 탑이 직접 작사를 맡아 의미를 더했다.

빅뱅은 2006년 데뷔해 12년간 K팝 최고의 자리를 지켰다. 이는 국내외 VIP 팬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 빅뱅 다섯 멤버들은 이 같은 고마운 마음으로 '꽃길'을 완성했다.

다시 만날 그 날을 꿈꾸는 멤버들의 진심이 오롯이 느껴지는 곡이다. "이 꽃 길 따라 잠시 쉬어 가다가 그 자리 그 곳에서 날 기다려요"라며 팬들에게 잠시만 안녕을 고하고 있는 셈.

지난해 탑을 시작으로 빅뱅은 최근 지드래곤, 태양, 대성을 연달에 군대에 보냈다. 막내 승리만 솔로 활동 중인데 오랜만의 완전체 곡이라 '꽃길'이 팬들에게 더 뭉클한 이유다.

빅뱅이 남긴 선물에 팬들은 음원 차트 1위로 보답하고 있다.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이 애틋한 빅뱅과 VIP 팬들이다. 본격적인 봄이 시작된 가운데 군대간 빅뱅도 꽃길을 걷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YG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3-13 20:05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