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T!] 이상미, 익스 멤버들 향한 애틋함 "우리 모두의 '슈가맨2'야"

[★SHOT!] 이상미, 익스 멤버들 향한 애틋함...
[OSEN=김나희 기자] 그룹 익스 이상미가 JTBC 예능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2'(이하 슈가맨2)에 출연한 소감을...


[OSEN=김나희 기자] 그룹 익스 이상미가 JTBC 예능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2'(이하 슈가맨2)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이상미는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본방사수하면서 이렇게 떨어보기도 처음이네요. 시즌1부터 수십 번씩 통화하며 챙겨주셨던 강현아 작가님, 처음부터 바로 정들어버린 시즌2 전수경 작가님, 방송에 나서는데 용기가 필요해서 시간이 꽤 걸렸습니다. 제작진분들 감사드립니다"라는 인사를 올렸다.


그는 이어 "우리 익스 드럼 영준아, 베이스 지연아, 대학가요제 함께 했던 후배 광래야, 동휘야. 방송에는 아쉽게도 다 편집이 됐지만. 각자의 삶 때문에 이번에 함께 하진 못했지만. 이건 우리 모두의 '슈가맨'이야. 누군가의 기억 속에 있었다는 사실로도 제가 굉장히 행복했던 하루였습니다. 반짝이던 98불 잊지 못할 거예요. 저는 다시 제 삶에서 즐겁게 하루하루를 살아갈게요"라고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이상미가 함께 올린 사진에는 '슈가맨2' 대기실에 있는 이상미, 그리고 이상미와 유재석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세월이 흘렀는데도 오히려 더 아름다워진 그의 미모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2005년 대학가요자 대상 출신인 이상미는 이날 방송된 '슈가맨2'에서 자신의 히트곡인 '잘 부탁드립니다'를 열창했고 현재 이혼한 상태로 인도에서 요가를 배워 와 대구서 요가강사로 활동 중이라고 근황을 밝혔다. / nahee@osen.co.kr

[사진] 이상미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3-12 09:36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