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김종국, 전격 합류..종국母 “운동 많이 하면 빨리 죽어”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8.02.25 09: 13

오늘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생후 502개월 김종국과 그의 어머니가 처음으로 모습을 비출 예정이다.
김종국의 어머니는 아들의 ‘미우새’ 합류 소식에 깜짝 놀랐다고 소감을 밝힌 뒤 “결혼은 못 했어도 여자 친구는 있는 줄 알았는데…”라고 말 끝을 흐리며 43세 아들 김종국을 안타깝게 바라봤다.
또 모두가 부러워하는 능력자 김종국의 몸을 가리키며 “운동만 해서 어디다 쓴다고”, “운동 많이 하면 빨리 죽는대요”라며 거침없는 입담까지 선보이며 강렬한 첫 등장을 알렸다.

한편, 김종국이 리얼 관찰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은 최초로 그의 일상에 대한 궁금증이 치솟은 상황. 김종국은 ‘미우새’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을 당시 스스로 “나는 예쁜 새끼”라고 단언한 바 있는데, 막상 ‘미우새’ 스튜디오에 나와 김종국의 일상을 접한 김종국 어머니는 “이게 웬일이니”를 연발해 새로운 ‘미운 우리 새끼’임을 제대로 입증했다는 후문.
더욱 강력해진 ‘母벤져스’의 탄생, 새로운 씬스틸맘으로 등극한 김종국 어머니의 모습은 이번 주 일요일인 25일,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폐회식 중계 후 오후 10시부터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pps2014@osen.co.kr
[사진] '미우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