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초·중·고생 160명에게 2억 5천만원 전달

'무한도전', 초·중·고생 160명에게 2억...
[OSEN=지민경 기자] 'MBC 무한도전 초중고 장학금 전달식'이 오늘(23일) 오후 2시 상암 MBC M라운지에서 열렸다.


[OSEN=지민경 기자] 'MBC 무한도전 초중고 장학금 전달식'이 오늘(23일) 오후 2시 상암 MBC M라운지에서 열렸다.

‘MBC 무한도전 장학금 프로젝트’는 대한민국 대표 예능 프로그램인 '무한도전'이 많은 시청자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2017년 무한도전 달력’ 판매의 수익금으로 조성된 사회 공헌 사업이다.

오늘 선발된 초·중·고등학생들에게는 장학증서와 함께 장학금 총 2억5천만 원이 전달됐다. 또한, 장학금 전달식에는 ‘무한도전’ 멤버들인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양세형, 조세호가 영상을 통해 장학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박혜영 MBC 사회공헌실장 겸 MBC 나눔 대표이사는 "무한도전 장학금’은 무한도전 프로그램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을 모아 MBC가 정성을 담아서 드리는 장학금 프로젝트"라며 이어 “오늘 이 자리에 오신 학생 여러분 모두 무한도전 장학생에 뽑힐 자격이 충분하기 때문에 '나는 무한도전 장학생이다'라는 자긍심 아래 여러분의 꿈과 희망이 더욱 밝게 피어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무한도전은 지금까지 63억 원 이상의 기부를 하며 끝없는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MBC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2-23 15:31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