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빛의 계승자’, 3월 글로벌 출시 앞서 사전 예약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8.02.19 09: 31

3월 글로벌 시장에 출격하는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의 사전 예약이 진행 중이다. 게임빌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에 이어 펀플로와 두 번째 프로젝트인 ‘빛의 계승자’는 글로벌 시장 출시에 앞서 국내·외 CBT를 통해서 대체로 유저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빛의 계승자’는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사전 등록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전략성과 액션성의 매력을 동시에 보여주는 수집형 RPG.
수집형 RPG 장르에서는 드물게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독특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유저는 ‘빛의 계승자’로서 어둠에 빠진 세계에서 적들을 물리치고, 오염된 지역을 해방시키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방사형 월드맵'으로 자유로운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고, 3대 3으로 진행하는 '대전', 상대방의 타워를 공략하는 '타워 침공' 등 PvP 콘텐츠로 다른 유저들과 치열한 경쟁을 벌일 수 있다.
개발사 펀플로는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개발사로 '크리티카'는 전 세계 누적 3000만 다운로드를 돌파, 3년 넘게 세계 시장에서 선전하고 있다. / scrapper@osen.co.kr
[사진] 게임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