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벌써 웃긴다"…'게이트' 임창정X정상훈, '문을 여시오' 코믹 댄스

[Oh!쎈 컷] "벌써 웃긴다"…'게이트'...
[OSEN=장진리 기자] 임창정, 정상훈이 '게이트'의 흥행을 기원하며 '문을 여시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OSEN=장진리 기자] 임창정, 정상훈이 '게이트'의 흥행을 기원하며 '문을 여시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영화 '게이트' 측은 오는 28일 개봉을 앞두고 임창정, 정상훈, 김도훈 등 배우들의 코믹한 표정과 율동을 담은 '문을 여시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게이트'의 주역 임창정, 정상훈, 김도훈이 출연해 몸을 던지는 연기로 완성한 코믹 앙상블로 눈길을 끈다. '게이트'라는 영화 제목과 임창정의 노래 ‘문을 여시오’에 공통적으로 들어가는 ‘문’(gate)에 주목하여 만든 뮤직비디오로 금고 문을 열고 싶은 금고털이단과 ‘문’을 열어달라는 노래의 가사가 절묘하게 맞아 웃음을 자아낸다.

트로트의 경쾌한 리듬과 함께 임창정의 노래, 배우들의 능청스러운 표정과 율동은 압권이다. 또한 노래 중간에 가사와 어울리는 '게이트'의 깨알 같은 영화 장면도 포함돼 있어 예비 관객에게 영화 속 내용을 상상하는 즐거움까지 준다.

한편 '게이트'는 오는 28일 개봉 예정이다. /mari@osen.co.kr

[사진] 제이앤씨미디어그룹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2-14 08:09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