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다시 만납시다" 소녀시대 서현, 北예술단과 합동공연

[Oh!쎈 컷] "다시 만납시다" 소녀시대 서현,...
[OSEN=김은애 기자] 소녀시대 서현이 북한 예술단과 함께 깜짝 합동 무대를 선보였다.서현은 11일 오후 7시 서울...

[OSEN=김은애 기자] 소녀시대 서현이 북한 예술단과 함께 깜짝 합동 무대를 선보였다.

서현은 11일 오후 7시 서울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열린 북한 예술단 특별 공연의 피날레 무대에 깜짝 등장했다.

서현은 북한 단원들과 함께 ‘다시 만납시다’와 ‘우리의 소원은 통일’을 불렀다. 무대가 끝난 뒤 객석에서는 기립 박수가 쏟아져 나왔고, 서현은 북측 단원들과 포옹을 했다.

뿐만 아니라 서현은 북한의 악단장과 대화도 나눴다. 또 서현의 등장에 앞서 현송월 삼지연관현악단 단장도 무대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이날 청와대는 공식 SNS를 통해 "K팝 그룹 소녀시대 멤버 서현이 깜짝 출연했다. 서현은 예술단 가수들과 함께 북한 노래 '다시 만납시다'를 열창해 남북합동공연을 선보였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청와대가 공개한 사진에는 흰색 원피스를 입은 서현이 북한 예술단 여자 가수와 손을 잡고 열창하는 모습이 담겼다.

북한예술단은 북한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출전을 계기로 2002년 8월 이후 15년 6개월 만에 한국을 방문했다. 지난 8일 강릉아트센터에 이어 이날 국립극장에서 공연을 펼쳤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청와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2-12 08:03
이전기사간편보기 다음기사간편보기

HOT NEWS

Oh! 모션

OSEN 포토 슬라이드

Live 실시간 속보

OSEN과 커피한잔

OSEN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