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쿠르투아, "가족때문에 마드리드에 살고 싶다"

첼시 쿠르투아, "가족때문에 마드리드에 살고 싶다"
[OSEN=이인환 기자] '마드리드 바라기' 티보 쿠르투아가 다시 한 번 레알 마드리드 이적에 대한 관심을 나타냈다.


[OSEN=이인환 기자] '마드리드 바라기' 티보 쿠르투아가 다시 한 번 레알 마드리드 이적에 대한 관심을 나타냈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쿠르트아가 첼시와 재계약 협상을 준비하고 있다. 첼시는 쿠르투아를 잡기 위해서 주급 20만 파운드(약 3억 원) 이상을 투자할 계획이다"고 보도했다.

첼시의 구애에도 쿠르투아는 여전한 마드리드에 대한 그리움을 나타냈다. 그는 지난 2011~2014년 동안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임대 시절 마드리드 지역에 머무른 바 있다.

쿠르투아는 마드리으데 전 여자친구와 두 아이가 살고 있어서 매번 그 지역을 방문하고 있다. 그는 벨기에 '스포르'와 인터뷰서 "레알이 날 영입하고 싶어한다면 개인적으로는 관심이 있다. 개인적인 부분에서 (가족과 함께 사는 것) 가치를 따질 수 없는 일이다. 지금은 첼시와 계약 연장 협상 중이다"고 강조했다.

쿠르투아는 "내 개인적인 상황은 마드리드에 살고 싶다. 내 두 아이가 엄마와 함께 그 곳에 살고 있다. 매일 딸과 영상통화를 하는데 딸은 나를 자주 보고 싶다고 한다. 아직 어린 아들은 그정도 의사소통을 하지 못한다"고 아쉬움을 나타냈다.

이어 "나는 스페인으로 자주 가려고 하지만 상황상 쉽지 않다. 하지만 언제라도 내 마음은 마드리드에 있다. 이것은 논리적이고 당연한 일"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레알은 겨울 이적시장서 케파 아리사발라가 영입이 무산되면서 여름 이적 시장서 다시 한 번 골키퍼 영입을 노리고 있다. 레알은 쿠르투아뿐만 아니라 다비드 데 헤아 등 거물급 골키퍼에 대한 관심을 늘려가고 있다.

/mcadoo@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2-07 07:58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