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박유천 측 "반려견에 물린 고소인에 사과+치료비 지불"

[공식입장] 박유천 측 "반려견에 물린 고소인에...
[OSEN=이소담 기자] 그룹 JYJ 박유천이 지인으로부터 피소된 가운데, 소속사 측은 "사과하고 치료비를...


[OSEN=이소담 기자] 그룹 JYJ 박유천이 지인으로부터 피소된 가운데, 소속사 측은 "사과하고 치료비를 지불했다"고 밝혔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17일 OSEN에 "2011년 박유천의 집에 당시 매니저의 지인인 고소인이 찾아와, 개를 구경하고자 베란다로 나갔다가 공격을 당하게 됐다"며 "견주인 박유천은 매니저와 함께 지인의 병원에 방문해 사과하고 매니저를 통해 치료비를 지불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지난 주 고소인이 12억을 배상하라는 내용증명을 보내왔고, 소속사는 오늘 고소 접수 사실을 알게 됐다는 입장이다.

소속사 측은 "7년 동안 연락을 받은 적이 없었기 때문에 고소인이 내용증명으로 보내온 내용을 가족들과 파악하고 있다"며 "경찰 조사를 통해 경위를 파악하고 사실관계 확인 후 원만히 해결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다음은 씨제스 공식입장 전문.

2011년 박유천의 집에 당시 매니저의 지인인 고소인이 찾아와, 개를 구경하고자 베란다로 나갔다가 공격을 당하게 되었습니다.

견주인 박유천은 매니저와 함께 지인의 병원에 방문해 사과하고 매니저를 통해 치료비를 지불하였습니다.

지난 주 고소인이 12억을 배상하라는 내용증명을 보내왔고, 오늘 고소 접수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박유천은 그간 고소인이 지속적인 치료를 받은 부분 등 7년 동안 연락을 받은 적이 없었기 때문에 고소인이 내용증명으로 보내온 내용을 가족들과 파악하고 있습니다.

경찰 조사를 통해 경위를 파악하고 사실관계 확인 후 원만히 해결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besodam@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1-17 15:24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