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해, 충남 태안 기부마을 '쓰달' 촌장됐다..24일 출범식

송해, 충남 태안 기부마을 '쓰달'...


[OSEN=박소영 기자] 국민 방송인 송해가 충남 태안의 기부마을 쓰달 타운 촌장으로 취임한다.

'쓰달'은 '쓸수록 달달함이 더해진다'는 의미로 쓴 만큼 100% 또 구매할 수 있는 획기적 소비 방식이며, 그 수익금 일부가 참여 연예인들의 이름으로 기부되는 시스템이다.

충남 태안 청포대 해수욕장에 건설중인 종합 문화레저타운 ‘쓰달 타운’에는 24만평 부지에 오는 6월 말까지 캠핑카 분양, 스노쿨링 해수풀, 식음료 시설, 낚시 좌대 등이 먼저 완공된다.

또 2년여에 걸쳐 공연장, 영화관ㅍ등 다양한 문화시설, 해양스포츠, VR체험관과 미용 ,건강관리 시설이 들어설 계획이며 연중 상설 공연장, 가요제 및 영화제, 국제 낚시대회도 예정하고 있다.

주관사인 알파트레이드연합은 ‘쓰달 무브먼트‘를 도입, 이곳에서 여러 사회 시민 단체들과 수익을 나누고, 기부와 봉사를 구현한다.

송해와 이 뜻을 공감하는 다수의 연예 스타들은 오는 1월 24일 오후 4시 서울 여의도 63빌딩 그랜드볼룸에서 ‘스타 쓰달 무브먼트 패밀리’ 출범식을 갖고, 행사의 구체적 취지를 선포한다.

송해는 92세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봉사활동을 펼쳐온 연예계의 최고 어르신으로 ‘스타 쓰달 무브먼트 패밀리’의 대장 역할을 겸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에이엠지글로벌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1-17 09:53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