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토요타 자동차, 2018 ‘토요타 꿈 더하기 장학증서 수여식’

한국 토요타 자동차, 2018 ‘토요타 꿈 더하기...
[OSEN=강희수 기자] 한국 토요타 자동차는 16일 서울 압구정동 시네 드 쉐프(Cine de Chef) 영화관에서...


[OSEN=강희수 기자] 한국 토요타 자동차는 16일 서울 압구정동 시네 드 쉐프(Cine de Chef) 영화관에서 ‘토요타 꿈 더하기 장학증서 수여식’을 열었다.

토요타 꿈 더하기 장학금은 한국 토요타 자동차가 비영리 공익재단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생활하는 전국 고등학생 중 청소년 자활 지원관 추천을 통해 선정된 학생에게 매년 1인당 200만 원씩을 3년간 장학금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총 24명의 학생들이 토요타 꿈 더하기 장학생으로 선발 됐으며 한국 토요타 자동차는 2005년부터 올해까지 총 432명의 학생에게 8억 4,0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장학증서 수여식에는 토요타 장학생, 한국 토요타 자동차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 아름다운 재단의 박종문 이사장 등이 참석했으며 수여식 후에는 함께 영화를 관람했다.

한국 토요타 자동차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은 “앞으로 여러분들 앞에 펼쳐질 새로운 일들에 대해 밝은 희망을 가지고 도전과 경험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하는 2018년이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청소년 여러분들이 희망을 품고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토요타가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100c@osen.co.kr

[사진] 장학증서를 수여하고 있는 타케무라 노부유키 한국토요타자동차 사장.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1-17 09:27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