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빼고 연애중' 하하 "별과 신혼여행, 친구들 데리고 갔다"

[OSEN=김은애 기자] 하하가 신혼여행에 친구들을 데리고 갔다고 이야기해 충격을 안겼다.


13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나만 빼고 연애중’에서는 하하가 자신이 신혼여행에 친구들을 데리고 갔다고 고백했다.

자신은 신혼여행 같은 소중한 날에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고 싶어서 친구들을 데리고 갔다고 변명했다. 출연자들은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며 와이프도 좋아했냐고 물으니 별은 하하를 엄청 뒷담화 하는 것 같더라고 하여 웃음을 자아냈다.

출연자 강세련은 하하의 에피소드를 듣고, 남자친구 김여운도 개그맨 유세윤의 신혼여행에 따라갔다며 자신의 신혼여행에도 개그맨 친구들이 올 것 같다며 혀를 찼다.

이 날 방송 에서는 '남자친구에게 과거를 다 오픈 해야 하는지, 화나게 하는 남친의 모습은 무엇인지' 등 예민한 연애 이슈에 대해서 거침없이 이야기 한다.

이 밖에도 한효주 닮은 꼴 한솔은 소개팅 이후 소개팅남과의 만남 이후 점점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 둘은 과연 이번 데이트 이후에도 연을 이어갈 수 있을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나만 빼고 연애중'은 화상 채팅 시스템을 빌려 각자의 집에서 자신의 연애관이나 생각 등을 화상채팅을 통해 거침없이 이야기 하는 본격 여심 토크 리얼리티로, 사상 최초로 실제 일반인 커플들이 본인들의 데이트를 셀캠과 직캠으로 촬영하며 순도 100%의 리얼 공개 연애를 담아낼 예정이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나만 빼고 연애중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1-13 10:10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