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 차이나] “하룻 밤에 세 차례” 주걸륜, 교통법규 위반 논란

SHANGHAI, CHINA - JUNE 15:  Taiwanese singer, actor and director Jay Chou arrives at the opening ceremony of the 16th Shanghai International Film Festival at Shanghai Culture Square on June 15, 2013 in Shanghai, China.  (Photo by Feng Li/Getty Images)
[Oh! 차이나] “하룻 밤에 세 차례” 주걸륜,...
13일(이하 현지 시간) 중국 매체 시나연예 보도에 따르면 주걸륜은 아내 쿤링과 함께 차로 이동하던 중 세 차례의 교통...


[OSEN=지민경 기자] 중화권 톱스타 주걸륜이 하루 밤 사이에 세 차례의 교통 법규를 위반해 논란에 휩싸였다.


13일(이하 현지 시간) 중국 매체 시나연예 보도에 따르면 주걸륜은 아내 쿤링과 함께 차로 이동하던 중 세 차례의 교통 법규를 위반했다.

지난 11일 주걸륜의 아내 쿤링은 주걸륜의 생일을 맞이해 운동회를 열었고 주걸륜은 가족, 지인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운동회가 끝난 후 주걸륜은 쿤링과 함께 차를 몰고 대만의 티엔무 지역으로 이동하던 중 교통 법규를 세 번이나 위반했다.

먼저 중앙선을 넘나드는 것은 물론 교통 체증을 만났을 때는 버스 전용 차로로 이동하는가 하면 목적지에 도착해서는 주차 위반까지 하는 등 위험한 상황이 연이어 이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주걸륜을 향한 네티즌의 비난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1-13 09:36
이전기사간편보기 다음기사간편보기

Oh! 모션

Live 실시간 속보

OSEN 포토 슬라이드

HOT NEWS

OSEN과 커피한잔

OSEN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