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빛나는 4WD...르노삼성차, QM6 신규 TV 광고 공개

겨울에 빛나는 4WD...르노삼성차, QM6 신규...
[OSEN=강희수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 시뇨라)가 QM6의 4WD 시스템 ‘All Mode...


[OSEN=강희수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 시뇨라)가 QM6의 4WD 시스템 ‘All Mode 4X4-i®’를 주제로한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12일부터 TV에 방영되기 시작한 신규 광고는 QM6에 탑재된 4WD 시스템의 장점과 실생활에서의 이점을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우수한 성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릴 수 있는 QM6의 ALL MODE 4X4-i® 시스템은 일상생활 어떠한 도로 여건에서도 안정적인 주행 성능과 최적화된 핸들링을 선사하는 르노-닛산 얼라이언스의 최신 4WD 기술이다. 주행 환경에 따라 세 가지 모드(2WD/Auto/4WD Lock)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특히 르노삼성자동차는 국내 시장에 4WD 기술을 대중화 시키기 위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4WD 시스템을 국내 동급 경쟁 모델 대비 40만원 가량 낮은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덕분에 QM6 디젤 모델 전체 판매량 중에서 4WD 장착 비율이 50%를 넘어서고 있다.


배우 이병헌이 메인 모델로 나선 이번 신규 광고는 잦은 눈과 강추위 속에서도 안전운전을 돕는 QM6 4WD 시스템의 장점을 이해하기 쉽게 표현했다. 갑작스러운 폭설에도 놀라지 않고 QM6와 일상을 시작하는 이병헌의 아침을 통해, 차량을 매일 사용해야만 하는 많은 운전자들에게 ‘QM6 4WD와 함께라면 단 하루의 드라이빙도 포기할 필요 없다’는 메세지를 전달하고 있다.


또한, 30초 버전 광고에는 배우 추자현의 남편이자 ‘우블리’라는 애칭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중국 배우 우효광이 출연해, 최근 온라인에서 높은 관심을 받은 QM6 4WD 바이럴 영상 ‘삼강사륜’ 시리즈와 자연스럽게 연계되도록 구성했다. /100c@osen.co.kr

[사진] 르노삼성자동차 신규 TV 광고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1-12 11:17
이전기사간편보기 다음기사간편보기

HOT NEWS

Oh! 모션

OSEN 포토 슬라이드

Live 실시간 속보

OSEN과 커피한잔

OSEN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