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 코리아, 지프 그랜드 체로키 25주년 스페셜 에디션 출시

FCA 코리아, 지프 그랜드 체로키 25주년...
[OSEN=강희수 기자] FCA 코리아(대표 파블로 로쏘)는 자유와 모험을 대표하는 정통 SUV 브랜드 지프(Jeep)의...


[OSEN=강희수 기자] FCA 코리아(대표 파블로 로쏘)는 자유와 모험을 대표하는 정통 SUV 브랜드 지프(Jeep)의 플래그십 모델인 지프 그랜드 체로키(Jeep Grand Cherokee) 탄생 25주년을 기념하는 '지프 그랜드 체로키 25주년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국내에 20대를 한정 판매한다.

지프 그랜드 체로키는 1992년 처음 선보인 이후 프리미엄 SUV 세그먼트를 개척하며 400만대 이상의 누적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지프 브랜드의 플래그십 모델이다.

진화를 거듭해 현재 4세대에 이른 지프 그랜드 체로키는 지프 브랜드의 전설적인 오프로드 능력뿐만 아니라 온로드 주행 성능, 세련된 터치의 인테리어, 사용자 친화적인 기술, 경쟁력 있는 연비 효율성, 그리고 다양한 안전 및 편의 사양을 갖춘 프리미엄 SUV로 인정받고 있다.

지프 그랜드 체로키 25주년 스페셜 에디션은 2018년형 지프 그랜드 체로키 리미티드 모델을 기반으로 했으며 지프 그랜드 체로키 25년의 헤리티지를 강조한 디자인을 갖췄다.

외관은 전면 범퍼, 그릴 링, 루프 레일, 하단 범퍼 아플리케, 안개등 및 테일 램프 베젤 등에 플래티늄 크롬으로 엑센트를 주고 있다. 측면은 바디 컬러와 동일한 펜더 플레어와 도어 핸들을 장착했고, 후면은 25주년 기념 배지로 스페셜 에디션을 강조했다. 20인치 헤리티지 알루미늄 휠이 적용 됐다.

인테리어 디자인에는 인스트루먼트 패널 알루디엠 리니어 베젤, 알룸 페인티드 스티어링 휠 베젤, 가죽 인스트루먼트 패널 및 센터 암레스트, 그리고 특별한 가죽 트림 시트를 적용, 플래그십 모델만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지프 그랜드 체로키 25주년 스페셜 에디션의 유로6 3.0L V6 터보 디젤 엔진은 드라이빙의 즐거움과 복합연비 10.4 km/l(도심: 9.5 km/l, 고속: 11.7 km/l)의 연료 효율성을 제공하며, ZF 8단 자동변속기를 적용하여 연비 향상은 물론 가속 반응성과 정확하고 부드러운 변속을 통해 보다 안정감있고 편안한 주행성능을 선사한다.

최대 100%의 토크를 전후 차축으로 배분할 수 있는 지프의 독보적인 쿼드라-트랙 II(Quadra-Trac® II) 4WD 시스템이 탑재 돼 탁월한 오프로드 성능을 제공한다. 주행 조건에 따라 스노우(Snow), 샌드(Sand), 오토(Auto), 머드(Mud), 락(Rock) 등 5가지 주행 모드 중 선택할 수 있는 셀렉-터레인(Selec-TerrainTM) 지형 설정 시스템을 갖췄다.

지프 그랜드 체로키 25주년 스페셜 에디션은 7인치 TFT LCD 멀티-뷰 디스플레이와 한국어 음성 인식이 가능한 유커넥트(Uconnect)의 8.4인치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을 위한 60 여 종의 첨단 사양들이 기본으로 적용 됐다.

지프 그랜드 체로키 25주년 스페셜 에디션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이며 국내에는 20대만 한정으로 판매된다. 가격은 7,080만원(부가세 포함)이다. /100c@osen.co.kr

[사진] 지프 그랜드 체로키 25주년 스페셜 에디션. /FCA 코리아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1-11 11:28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