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이연희, 카리스마 폭발..성숙미 빛났다

[화보] 이연희, 카리스마 폭발..성숙미 빛났다





[OSEN=박판석 기자] 배우 이연희가 색다른 뷰티 화보로 이제껏 보여준 적 없는 카리스마를 뽐냈다.

오늘(11일) 매거진 '제로원크리에이티브북 (이하 제로원)'은 아트 프로젝트에 참여한 배우 이연희의 화보를 공개했다.

아티스트 이연희가 참여한 제로원의 아트 프로젝트는 'LOVE FLOWER', '인생의 사계절을 꽃과 지금의 나'로 비유한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연희의 카리스마 있는 색다른 모습들을 담은 화보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화보 속 이연희는 독특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을 바탕으로 날선 눈빛을 표현하는 등 강렬한 인상을 준다. 또한, 제로원에서 진행된 인터뷰는 이연희의 감성적인 면모와 배우로서의 진솔한 생각을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을 모은다.

‘패션, 한국을 입다’는 제로원크리에이티브북이 1년동안 공들여 진행한 사진 전시 프로젝트로, 진행한 화보 전시 및 제로원 크리에이티브북 8호, 9호, 10호를 공개한다. 또한, 다양한 퍼포먼스 아티스트들을 초청해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를 모두 충족하는 것은 물론, 라면, 즉석밥, 통조림 등의 식량을 관람료 대신 받아 불우이웃을 돕는 기부로 마음 또한 따듯해질 수 있는 전시가 될 예정이다. ‘강남 복지 재단’이 후원처로 함께한다.

한편, 이연희는 최근 JTBC 드라마 ‘더 패키지’에 출연,프랑스 여행 가이드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쳐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pps2014@osen.co.kr

[사진] 제로원 크리에이티브북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1-11 09:20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