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유통, 합리적 가격의 단독 해외골프 여행상품 선보인다

골프존유통, 합리적 가격의 단독 해외골프 여행상품...
[OSEN=이인환 기자] 골프용품 유통전문회사 ㈜골프존유통(대표이사 장성원)이 골프존마켓 고객들을 위해 인기 골프여행지를...


[OSEN=이인환 기자] 골프용품 유통전문회사 ㈜골프존유통(대표이사 장성원)이 골프존마켓 고객들을 위해 인기 골프여행지를 최저 59만원대부터 예매할 수 있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단독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파로 인해 따뜻한 날씨를 찾아 해외로 발길을 돌린 골퍼들을 위해 여행 상품은 동남아시아 지역을 위주로 마련됐다. 예약할 수 있는 골프여행지는 ▲태국 치앙마이, ▲필리핀 클락,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등 총 세 곳이다.

골프존유통의 이번 골프여행상품이 눈길을 끄는 이유는 무엇보다 합리적 가격 때문이다. 최근 동남아 지역을 포함한 해외 골프가 극성수기 시즌에 들어서며 패키지 상품이 최소 백만원 중후반대로 구성되어 있다. 하지만 이번 상품은 평균가격이 백만원 내외로 구성되어 있어 골퍼들의 부담을 덜어 줄 예정이다.

낮은 가격이지만 패키지의 품격은 높였다. 국내 1위 여행사인 하나투어와의 단독 제휴를 통해 알찬 여행 패키지를 구성한 것.

‘클락 골프여행 5일’ 일정은 63홀, ‘치앙마이 골프여행 5일’일정은 54홀, ‘조호바루 골프여행 5/6일’ 일정은 각 54홀, 72홀 라운드로 필드골프를 즐기고 싶다는 여행의 목적을 제대로 이루고 올 수 있다.

또한 전 일정 호텔 숙박비와 항공, 그린피, 미팅샌딩비, 여행자보험 등이 패키지 비용에 포함되어 있다. 자세한 포함/불포함 사항은 골프존마켓 또는 골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여행 패키지에 더해 기타 부대 서비스도 꼼꼼하게 준비했다는 점도 장점이다. 대표적인 서비스가 골프여행에 필요한 선물증정과 특전이다. 골프존마켓과 골핑을 통해서 전용상품을 예약할 경우 파우치와 모자, 자석티, 항공커버, 볼 1슬리브 등 총 5종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선물을 안고 도착한 여행지에서는 각기 마련된 특전을 즐기는 재미도 준비되어 있다. 관광, 웰컴드링크 제공 등 지역 특색에 따라 준비된 이벤트들은 라운드 전후의 긴장감을 풀어줄 수 있는 재미 요소가 될 것이다.

골프존유통의 고객감사 해외골프여행 상품은 현재 예약 가능하다. 최장 3월까지 운영되며 상품에 따라 운영기간이 상이하다. 예약 및 상품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전국 골프존마켓 매장과 골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mcadoo@osen.co.kr

[사진] 골프존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12-27 15:15
이전기사간편보기 다음기사간편보기

Oh! 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