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전 결장한 네이마르, 가족 문제로 휴가 얻어 브라질행

릴전 결장한 네이마르, 가족 문제로 휴가 얻어 브라질행
[OSEN=이인환 기자] 네이마르가 갑작스러운 가족 문제로 잠시 휴가를 얻어 구단을 떠난다.


[OSEN=이인환 기자] 네이마르가 갑작스러운 가족 문제로 잠시 휴가를 얻어 구단을 떠난다.

파리 생제르맹(PSG)는 지난 10일 오전(한국시간)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파르크 데 프랑스에서 열린 2017-2018시즌 프랑스 리그1 17라운드 경기서 릴을 상대로 3-1로 무난한 승리를 가져갔다.

이날 PSG는 네이마르 대신 오랜만에 디 마리아가 선발로 출전해서 준수한 활약을 보여줬다. 디 마리아는 선제골과 파스토레의 추가골을 만들어 내어서1골 1도움을 기록했다. PSG는 디 마리아, 파스토레에 이어 음바페가 쐐기골을 터트리며 무난한 낙승을 거뒀다.

전 라운드 리그 경기서 옐로우 카드를 받아 경고 누적으로 릴전 출전이 불가능한 네이마르는 관중석에서 팀의 승리를 지켜봤다. 경기 후 네이마르가 휴가를 얻어 브라질로 떠난다는 보도가 있었다.

미국 'ESPN'은 프랑스 'RMC"의 보도를 인용해서 "경기에 출전하지 않은 네이마르는 브라질로 이동 중이다. 네이마르는 그의 가족에게 문제가 생겼기 때문에 PSG 구단에게 허가를 받고 경기가 끝난 후 즉시 팀을 떠나 고향으로 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네이마르 가족에 생긴 문제는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다.

PSG 구단은 가족 문제를 위해서 네이마르에게 3일의 휴가를 허락했다고 알려졌다. 휴가로 인해 네이마르는 스트라스부르와 쿠프 드 라 리그(리그 1 리그컵) 경기에 결장할 것으로 보인다.

PSG는 지난 3일 열린 스트라스부르와 리그1 경기서 패배한 바 있다. PSG는 이후 바이에른 뮌헨과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에서도 패배하며 기세가 꺾였다. /mcadoo@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12-10 14:18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