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라이브] 정세운 "데뷔 100일 빨리 지나가...응원 감사해"

[V라이브] 정세운 "데뷔 100일 빨리...
[OSEN=유지혜 기자] 가수 정세운이 데뷔 100일 소감을 전했다.


[OSEN=유지혜 기자] 가수 정세운이 데뷔 100일 소감을 전했다.

이날 정세운은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V앱에서 '정세운 데뷔 100일' 기념 방송을 진행했다.

정세운은 "100일 동안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 시간이 너무 빠르게 갔다. 벌써 100일이 됐다"고 말하며 데뷔한지 100일이 지난 소감을 전했다.

그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가수들이 모두 참여해 오늘 발매된 노래 '크리스마스 데이'를 팬들과 함께 감상했다. 정세운은 "늘 스타쉽 플래닛 크리스마스 노래를 들으면서 언젠가 나도 참여할 순간이 오겠지 했는데 이런 순간이 진짜 왔다"며 감격스러워했다.

정세운은 케이윌, 소유, 매드클라운, 보이프렌드, 정기고 등 앨범에 함께 참여한 아티스트들을 호명한 후 "뮤직비디오 찍을 때도, 녹음할 때도 재미있었던 기억이 난다"고 선배들과 함께 한 소감을 전했다.

9일 팬미팅을 앞둔 정세운은 "내일 팬미팅을 하는데 미리 공개할 게 있다. 저의 팬미팅 공식 후드티가 바로 이거다. 이게 제가 직접 그린 거다"고 말하며 깜짝 미술 실력을 자랑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정세운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하며 주목을 받았으며, 지난 8월 31일 데뷔앨범 'EVER'를 발매한 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 yjh0304@osen.co.kr

[사진] V라이브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12-08 18:14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