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한편도 놓칠 수 없다"..2018 NEW 영화 라인업 대공개

[공식입장] "한편도 놓칠 수 없다"..2018...
[OSEN=김보라 기자] 창립 10주년을 맞이하는 콘텐츠미디어그룹 NEW(뉴)가 ‘2018년...


[OSEN=김보라 기자] 창립 10주년을 맞이하는 콘텐츠미디어그룹 NEW(뉴)가 ‘2018년 라인업’을 공개했다.

국민들의 웃음과 눈물을 함께했던 ‘변호인’과 ‘7번방의 선물’,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에 신드롬을 불러 일으킨 ‘부산행’ 등 2008년 설립 이래 세 편의 천만 영화 배출 등 한국 영화계의 탄탄한 성장을 이끌어온 뉴가 내년 10주년을 맞이해 라인업 영상을 8일 공개했다.

#‘강철비’ 10주년 라인업 포문열다..양우석 감독 “남북 현실 상상해볼 수 있는 계기 되길”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 ‘강철비’가 NEW 10주년 라인업의 포문을 연다. 북한 내 쿠데타가 발생하고, 북한 권력 1호가 남한으로 긴급히 내려오면서 펼쳐지는 일촉즉발 상황을 그린 ‘강철비’는 양우석 감독의 날카로운 통찰력과 필모 사상 가장 뜨거운 액션열연을 펼친 정우성, 스크린을 사로잡는 압도적 존재감을 내뿜는 곽도원의 조우 만으로도 완벽한 시너지를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독전’ 독한 자들의 전쟁..이해영 감독 “관객의 상상을 비껴가는 새로운 그림 제시할 것”

용필름이 제작하는 ‘독전’은 제작 전부터 충무로에서 최고의 시나리오로 관계자들의 입소문이 자자했던 작품이다. 여기에 조진웅, 류준열, 박해준, 김성령, 차승원, 故김주혁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이 합쳐져 2018년 가장 강렬한 범죄 액션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예고한다.

#‘목격자’ 아파트서 살인자 목격..조규장 감독 “누구나 주인공에 감정이입하며 보게 될 영화”

배우 이성민 주연의 ‘목격자’는 아파트 한복판에서 살인자와 내가 서로를 목격했다는 신선하고 충격적인 설정의 스릴러 영화다. 특히 전국 아파트 평균 거주율 60% 시대에 ‘만약에 나라면 어떻게 했을까?’라는 가정하에 압도적인 몰입과 함께 극도의 스릴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안시성’ 역사상 가장 치열했던 전투 김광식 감독 “韓영화서 볼 수 없던 新 전투액션 전율”

‘안시성’은 동아시아 역사상 가장 치열했던 고구려 안시성의 성주 양만춘과 당태종의 대전투를 스크린에 펼쳐낼 전쟁 블록버스터이다. 중국 역사상 가장 강력했다고 평가 받는 당나라를 상대로 기적 같은 승리를 이룩한 양만춘 역의 조인성을 비롯해 남주혁, 박성웅, 배성우, 엄태구, 김설현, 박병은, 오대환, 성동일, 정은채, 유오성까지 환상의 캐스팅 라인을 구축했다.

#‘염력’ 어느 날 갑자기 초능력이 생겼다..연상호 감독 “관람 후 즐거움까지 선사할 영화”

‘부산행’으로 대한민국을 휩쓸었던 연상호 감독이 이번엔 대한민국을 들었다 놨다 할 초능력을 소재로 돌아왔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까지 인정받고 있는 연상호 감독 특유의 참신한 연출력과 류승룡, 심은경, 박정민, 김민재 정유미 등 대한민국 대표 흥행배우들의 폭발적 시너지가 또 한 번 신드롬을 재현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창궐’ 어둠이 삼킨 조선 야귀떼 출몰..김성훈 감독 “사실감 넘치는 크리처와 조선의 만남”

‘창궐’은 밤에만 활동하는 야귀의 창궐로 어둠이 삼킨 조선을 구하기 위한 이청의 사투를 그린 액션블록버스터이다. 흥행작 ‘공조’ 이후 다시 만난 김성훈 감독과 현빈뿐만 아니라 장동건, 조우진, 김의성, 정만식 등 최고의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대한민국에 처음 등장하는 소재인 ‘야귀’의 존재감이 돋보이는 가운데 화려하고 타격감 넘치는 액션으로 좀비 신드롬을 일으킨 ‘부산행’에 이어 ‘창궐’이 다시 한 번 극장가를 휩쓸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허스토리’ 일본 재판부 뒤집은 관부재판..민규동 감독 “김희애-김해숙 열연 돋보여”

‘허스토리’는 1992년부터 1998년까지 6년 동안 23회에 걸쳐 시모노세키와 부산을 오가며 일본정부를 상대로 벌인 끈질긴 법정투쟁, ‘관부재판’ 실화를 최초로 영화화 했다. 기적 같은 실화를 만들어낸 우리 여성들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되살려낼 이번 작품은 명품배우 김희애와 김해숙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섬세한 감수성이 돋보이는 민규동 감독의 연출력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관객에게 용기를 줄 가슴 벅찬 영화로 탄생할 예정이다.

#‘스윙키즈’ 거제 포로수용소서 펼치진 무대..강형철 감독 “시간 흘러도 꺼내볼 수 있는 영화"

‘스윙키즈’는 1951년 거제 포로수용소를 무대로 웃음과 감동의 탭댄스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북한군 로기수역의 도경수, 박혜수, 자레드 그라임스(Jared Grimes), 오정세, 김민호로 구성된 댄스단 스윙키즈가 만드는 꿈의 무대로 관객들을 초대한다. ‘과속스캔들’과 ‘써니’에서 남다른 음악활용과 유쾌하고 따뜻한 감성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강형철 감독의 차기작이란 점에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바람바람바람’ 우리는 누군가의 바람이었다..이병헌 감독 “유쾌하게 웃는 자신 발견하길”

‘바람 바람 바람’은 이병헌 감독의 차기작으로 ‘스물’에 이어 또 한 번 사고칠 준비를 마친 작품이다. 성인남녀들이 한 번쯤은 꿈꿔봤을 짜릿하고 파격적인 상상을 스크린에 담은 이번 영화는 ‘바람의 전설’ 이성민, ‘바람의 신동’ 신하균, ‘바람의 여신’ 이엘, ‘바람막이’ 송지효의 허리케인급 케미가 극장가에 신선한 바람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된다.

#‘언더독’, ‘마당을 나온 암탉’ 제작진의 차기작..오성윤 감독 “2018 개띠 해, 반려견의 여정”

‘언더독’은 한국 애니메이션 역사상 최고 흥행기록을 세운 ‘마당을 나온 암탉’ 오성윤x이춘백 감독 사단의 대국민 감동 프로젝트. 진정한 자유를 향해 달리는 반려견들의 여행기를 담은 장편 애니메이션이다. 도경수, 박소담, 박철민, 이준혁의 목소리 연기로 매력을 더한 캐릭터들의 향연은 전 연령대 관객들의 취향을 완벽 저격하는 것은 물론, 웃음과 감동의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purplish@osen.co.kr

[사진] NEW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12-08 08:33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