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th 디렉터스컷] 최승호 "MBC 사장, 책임 무거워…실망 갚겠다"

[17th 디렉터스컷] 최승호 "MBC 사장,...
[OSEN=장진리 기자] 영화 감독에서 MBC 사장이 된 최승호가 '공범자들'로 올해의 비전상을 수상했다.


[OSEN=장진리 기자] 영화 감독에서 MBC 사장이 된 최승호가 '공범자들'로 올해의 비전상을 수상했다.

7일 네이버 V앱을 통해서 제17회 디렉터스컷 어워즈가 생중계됐다. 디렉터스컷 어워즈는 (사)한국영화감독조합의 감독들이 주최가 돼 직접 수상자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영화 시상식이다.

최승호는 '공범자들'로 올해의 비전상을 수상했다. 최승호는 "제가 드디어 영화 감독이 된 것 같다. 사실은 늘 같이 일하는 스태프들이 저를 감독님이라고 부를 때마다 겸연쩍고 민망했다. 그런데 감독조합에서 상을 주시니까, 진짜 감독이 된 것 같다. 영화계에 꼭 돌아와야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자백'이나 '공범자들'로 조금은 세상을 바꾸는데 일조를 한 것 같아서 기쁘다. 영화계도 세상을 바꾸고 싶다는 생각을 강하게 한다고 생각했고, 제가 그 기운을 받아 무거운 책임을 지게 됐다"고 말했다.

오늘(7일) MBC 사장이 된 최승호는 "여러분의 기대에 최선을 다하겠다. 앞으로 MBC에 많이 출연해 달라. 저희가 최선을 다하겠다. MBC 바뀔 거니까 지금까지 드렸던 실망감을 다 갚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노력하겠다"며 "MBC를 생각하면 '만나면 좋은 친구'라고 해주시면 감사하겠다. 소임을 다하는 날, 영화계로 다시 돌아오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mari@osen.co.kr

[사진] V라이브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12-07 20:15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